갤럭시S9 플러스 기기변경 30만원대, 노트8 가격 최대 할인 기획

입력 2018-06-19 12:00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종합 온라인 사이트 스마티아에서 이제는 필수가 된 스마트폰 가격이 높아지는 요즘, 더 많은 소비자가 휴대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LG 전자 LG G7 씽큐, 삼성전자 갤럭시S9 플러스, 갤럭시S8 등 두 제조사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필두로 진행된다. SK 텔레콤, KT, LG 유플러스(U+) 3사 통신사, 번호이동, 기기변경, 공시지원, 선택약정 가입유형에 진행 가능한 모든 스마트폰을 최대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LG G7 씽큐는 지난 5월 18일 출시된 최신 스마트폰으로, 사용자들이 실질적으로 많이 쓰는 ABCD(오디오·배터리·카메라·디스플레이) 성능을 강화한 제품이며, 30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갤럭시S9 플러스는 최근 버건디 레드, 선라이즈 골드 색상이 출시되었으며, 256GB의 경우 기기변경시 30만원대로 판매되고 있다.

또한, 갤럭시S8은 제조사와 통신사의 재고 소진 목적으로 출고 가격이 인하되었으며, 공시지원금이 대폭 상향되면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로, 20만원대로 구입이 가능하며, 갤럭시노트8은 40만원대로 가능하다.

자세한 할인 혜택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