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바캉스를 위한 3 STEP 뷰티템

입력 2018-06-18 10:13


일년 중 가장 기다려 온 여름휴가가 성큼 다가왔다. 바캉스 계획을 세웠다면 다음은 여름 휴가를 완벽하게 즐기기 위한 바캉스 파우치를 꾸릴 차례다. 바캉스 전에 필요한 활용도 높은 멀티 제품부터 바캉스 후의 수분 및 진정 아이템까지 여름 휴가를 위한 비포 앤 애프터 3 STEP 뷰티템을 소개한다.

▲ [STEP 1 : Before vacance] 페이스&바디 각질 한번에 해결하는 클렌징 디바이스로 노출에 대비하기

바캉스 시즌에는 평소보다 더 과감한 노출을 시도하게 되기 마련이다. 내리쬐는 햇볕 아래 탄력있고 매끈한 피부를 준비하기 위해 꼼꼼한 바디 케어는 필수다. 이에 페이스와 바디의 각질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유즈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클라리소닉의 스마트 프로파일은 브러시만 교체하면 얼굴은 물론 바디 및 페디 각질 케어까지 가능한 올인원 뷰티제품으로, 한 개의 디바이스로 클렌징, 탄력 마사지, 각질케어까지 가능해 최소한의 제품으로 최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한다. 스마트 프로파일에 보디전용 브러시를 장착하면 전신 피부의 미세한 각질을 제거해주고 강력한 소닉 마사지 효과가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주어 각질이 자주 쌓이거나 착색된 부위를 관리하기에 좋다. 뿐만 아니라 페디 브러시로 교체하면 발뒤꿈치나 발가락, 발 측면 등 발 곳곳에 쌓인 각질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바캉스 전 바디 각질을 구석구석 관리하는데 매우 유용한 아이템이다.

또한 여름철 사용량이 증가하는 자외선 차단제나, 바다나 계곡, 워터파크 등에서의 물놀이 후 피부 표면에 남아있는 오염물질은 손으로 닦아내도 모공 속에 상당부분 남아있는 경우가 많다. 스마트 프로파일은 메이크업 잔여물과 자외선 차단제 등을 손으로 세안했을 때보다 더 깨끗이 씻어내 주며, 디바이스에 ‘탄력 마사지 헤드’를 장착한 뒤 스마트 모드로 전환하면 마사지 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 [STEP 2 : In vacance]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와 보습을 겸비한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손상에 대비하기

바캉스 중 피부관리의 핵심은 자외선 차단이다. 여름에는 자외선 지수가 상대적으로 높아 짦은 외출에도 피부에 전해지는 영향이 훨씬 크다. 여름 햇빛에 피부가 그대로 노출되면 주름, 색소 침착 뿐 아니라 붉게 달아오르는 홍반이 일어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보습 효과를 갖춘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 바캉스 중에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관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자외선 차단제의 명가 랑콤의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밀키 브라이트’는 SPF 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로 UVA는 물론 UVB까지 차단해준다. 특히 피부 진피 속에 깊숙이 침투해 주름과 탄력 저하, 피부 노화에 영향을 주는 장파 UVA까지 차단해 초기 노화와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라고 한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모링가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비타민 E 복합 성분이 자극 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 준다. 쫀쫀한 크림 타입의 텍스처가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높은 보습까지 공급해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주며, 백탁 현상 없이 한층 뽀얗고 맑은 피부를 완성해주는 것도 특징이다.

▲ [STEP 3 : After vacance]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성분으로 예민해진 피부 다독이기

휴가지에서 강한 자외선과 뜨거운 온도로 자극받은 피부는 극도로 건조하고 예민해진 상태다. 바캉스 후에는 빨갛게 달아오른 피부를 잠재우는 동시에 수분을 공급할 수 있는 수딩과 진정 케어에 총력을 기울여야 한다.

비디비치의 신상품 ‘하이드라 아이스 젤 울트라 쿨 수딩 마스크’는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자극없이 풍부한 수분을 공급한다.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성분인 빙하수는 늘어진 모공에 시원한 긴장감을 주고 피부를 탄탄하고 매끈하게 해준다. 또한 최초로 지구에 산소를 공급한 해양식물로 알려진 스피루리나 추출물이 충분한 미네랄과 수분을 공급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촉촉하게 해준다.

화장을 할 때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내장된 브러시를 사용해 가볍게 바르면 피부 사이 사이에 수분을 채워줘 끈적임 없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자기 전에 사용하면 더위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수면팩 효과를 볼 수 있다.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을 전달해 다시 생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