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수면을 위한 선택,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 합리적으로 구매하는 방법

입력 2018-06-15 10:18


습도가 높아지고 기온이 올라가는 시기가 찾아오면서 제대로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매트리스의 통기성이 떨어지고 몸을 제대로 받쳐주지 못하면 불편한 느낌에 잠들지 못하게 뒤척이게 되며, 이는 수면부족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이에 따라 숙면을 취하기 위해 고가 수입 매트리스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도 늘어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브랜드로는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를 들 수 있는데, 최근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는 창고형 할인 매장이 소비자들 사이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수원동탄가구단지, 천안아산가구단지, 하남본점 등 3개 매장을 운영 중인 오렌지 매트리스는 100~250평에 달하는 매장에서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브로힐 등 30여종의 수입 매트리스를 판매하고 있다. 매트리스 위에 직접 누워본 뒤 가장 편안한 제품을 선택하고 구매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시중가보다 30~50% 가량 저렴하게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으므로 알뜰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이처럼 높은 가격경쟁력의 이유는 직수입과 고객 직거래 방식으로 유통마진을 제거한 덕분이다. 또한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운영비용을 절감한 영향도 크다.

최근 오렌지매트리스는 라돈 침대 매트리스로 인한 피해자들을 위로하고자 할인 이벤트를 개최했다. 라돈 침대 매트리스 인증 사진을 제시하고 대체 매트리스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6월 한 달 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청첩장을 소지한 예비부부들에게 10% 추가할인, 아파트에 입주 후 아파트카페에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 중복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앞서 오렌지 매트리스는 고객들을 안심시키고자 자체적으로 전 제품에 대한 라돈 측정을 실시, 안전기준치에 미달됨은 물론 제로 수준에 가까운 결과를 공개하며 안전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오렌지 매트리스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 무료배송을 실시하고 있으며, 정규직 배송 전문 직원이 기존에 사용하던 매트리스를 직접 옮겨주는 등 친절한 책임배송 서비스를 시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