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풍무역 웰라움 퍼펙트 시티' 모델하우스 8일 오픈, 주말 내내 인산인해 이뤄

입력 2018-06-11 17:11
수정 2018-06-12 10:19


동서건설(주)이 공급하는 '김포 풍무역 웰라움 퍼펙트 시티'가 '골드라인'으로 불리는 김포도시철도의 풍무역(개통예정) 호재를 누리는 풍무지구 최대규모의 오피스텔로 투자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8일 오픈한 '김포 풍무역 웰라움 퍼펙트 시티' 모델하우스가 주말 내내 일대 교통을 마비시 킬 만큼 인산인해 이루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어제 진행된 경품행사에도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김포 풍무역 웰라움 퍼펙트 시티'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김포도시철도의 골드라인 호재는 서울과의 접근성을 대폭 향상시켜 이를 누리는 지역을 중심으로 가치 상승은 물론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특히 김포 풍무역 웰라움 퍼펙트시티는 지역 내 최대규모라는 랜드마크 상징성과 단지 내 대형 CGV 입점, 골드라인 풍무역(개통예정) 호재 등으로 많은 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김포 풍무 웰라움 퍼펙트 시티'는 김포 풍무2지구 도시개발구역 최고 중심지로 평가되는 곳에 들어선다. 수요자들의 선호하는 전용면적 21~45㎡ 소형평형으로만 공급되며 지하 5층~지상 14층, 총 567실로 지역 내 '최대규모'를 자랑한다. 더불어 지역 내 '최초'로 단지 내 대형 CGV 영화관 입점까지 확정됐다. 김포에 없었던 대형 영화관 유치로 주거가치가 더욱 높아진 것은 물론 입주민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배후수요 및 유동인구의 흡수도 예상돼 투자가치도 높다.

교통, 생활인프라 등 주거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에 들어서는 김포도시철도(전체 공정률 약 94%) 풍무역(가칭)이 위치한 만큼 역세권 프리미엄을 가장 가까이서 누릴 수 있으며 풍무역(가칭)이 개통되면 이를 통해 공항철도는 물론 지하철 5 · 9호선로 환승이 용이해 서울 주요도심으로의 접근성이 대폭 향상될 전망이다. 또 올림픽대로를 등을 이용하면 서울을 대표하는 주요 업무지구인 여의도(20분 대)와 강남(40분 대)의 이동도 원활할 것으로 보인다.

원스톱 생활환경도 인기 요인 중 하나다. 단지 인근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플러스가 위치하고 있으며, 김포시청, 풍무파출소, 종합운동장, 풍무중앙공원, 김포근린공원 등을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는 만큼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성이 높다.

한편 '김포 풍무역 웰라움 퍼펙트 시티' 모델하우스에서는 풍부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24일(일) 대용량 LG냉장고(821L)와 다이슨 청소기, 딤채 쁘띠김치냉장고 등 다양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며, 7월 8일(일)에도 방문고객 경품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어 많은 수요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김포 풍무역 웰라움 퍼펙트 시티'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김포시 김포대로 752(사우동 493-7번지)에 위치하며 성황리 운영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