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WE ARE LEADERS' 사회공헌 캠페인 펼쳐

입력 2018-06-09 09:00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이 기업 사회 공헌 활동 'WE ARE LEADERS'(위아리더스) 캠페인을 펼친다. 'WE ARE LEADERS' 캠페인은 기존의 틀을 깨고 스스로 선택한 삶에서 행복과 의미를 개척하는 리더들의 도전을 대중에게 알리고, 새롭게 도전하는 리더들에게 용기를 주기 위해 기획됐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아름다운 세상을 위해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가는 의미를 지닌 기업 미션과 함께 "세상의 아름다움을 만드는 리더"를 올해의 기업 비전으로 선포했다. 'WE ARE LEADERS'는 비전을 위한 첫 활동으로 "내가 찾는 나만의 아름다움"을 테마로 자신만의 삶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가는 이들을 '리더'로 정의하고, 이들을 응원하고 함께 나아가기 위해 뜻을 모았다.

소셜 기부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꿈을 이룬 리더들이 차세대 리더들의 멘토가 되어 격려의 메시지를 전한다. 한국 최초의 월드컵 주심이며, 여성 축구 국제 심판으로 눈길을 끈 FC안양 임은주 단장이 멘토로 참여해 첫 포문을 열게 됐다.

기존 심판에 대한 편견을 이겨내려 노력해온 임은주 단장의 스토리를 담은 캠페인 영상은 리더스코스메틱의 CSR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8일 공개된다. 영상 하단의 '응원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클릭 수에 따라 축구공, 래플리카, 축구화 등이 자동으로 적립되어 어려운 환경에서 꿈에 도전하는 장애인, 다문화 가정의 축구 유망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리더스코스메틱 공식 SNS 채널에서 영상 공유 및 해시태그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