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족의 열혈한 관심을 이끌고 있는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3: 비긴즈' 윤두준이 이번 시즌에서 백진희와 커플 호흡을 예고해 관심을 높이고 있다.
tvN의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3 : 비긴즈'에서 시즌 1, 2에 이어 윤두준의 새 연인으로 백진희가 결정되며 어떤 커플 케미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올 7월에 방영 예정인 '식샤를 합시다'는 시즌 1, 2의 인기에 힘입어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데, 매회 먹스럽게 식사를 하는 윤두준의 먹방 모습과 함께 시즌마다 각기 다른 여배우들과 멜로 연기를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 시즌에서는 서현진과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윤두준이 백진희와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 아직 구체적인 촬영 일정이 확정되지는 않았지만 시즌 2에서 연인으로 등장했던 서현진이 결별 커플로서 윤두준과 재회하는 장면을 촬영할 예정으로 알려지며 서현진의 깜짝 출연에도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반면 일부 시청자들은 매 시즌마다 달라지는 러브라인 설정에 혼란을 빚기도 한다며 볼멘소리를 하고 있는 상황. 때문에 '식샤를 합시다 3'에서는 어떻게 이야기를 풀어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백진희는 구대영역으로 출연한 윤두준과 과거부터 함께 했던 인연으로 절대 미각의 소유자 '이지우'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 사진 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