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해보험, 모바일 서비스 전면 개편

입력 2018-06-05 17:13


AXA손해보험은 모바일 페이지와 앱을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에게 친숙한 대화형 기반의 계약관리 서비스인 'AXA Talk'와 계약이나 보상 내역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My AXA' 기능이 신설됐습니다.

차량 정비쿠폰을 비롯한 각종 상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AXA 멤버쉽 서비스 '혜택더모아'는 고객이 보유한 계약에 맞춰 필요한 상품이나 혜택을 메인 페이지에 우선적으로 보여줍니다.

이밖에도 신규고객의 유입이 많은 모바일 웹에는 생년월일과 성별만으로 보험료를 확인할 수 있는 '간편산출' 기능을 탑재하고, 자동차보험 가입 과정에서 입력해야 하는 정보도 최소화했다는 설명입니다.

강계정 AXA손해보험 자동차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디지털 채널에서 고객에게 최적화된 이용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