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00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그룹 네온펀치가 화장법에 관심이 많은 여학생들을 위한 뷰티팁을 공개한다.
5일 오후 5시 네온펀치 네이버TV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는 ‘네온펀치TV-아이돌의 뷰라밸’ 2회에서는 멤버 메이와 이안의 고등학교 생활 모습과 ‘학교에서 걸리지 않는 화장법’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아침 일찍 일어나 등교 준비에 나선 메이와 이안은 또래 여학생들과 마찬가지로 외모 가꾸기에 여념이 없는 모습을 보인다. 특히 이안의 특별한 문구가 쓰여진 수면안대가 공개돼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학교에 도착한 메이는 쉬는 시간에 자신의 파우치 안에 담겨진 화장품을 공개한다. 아울러 메이의 친구들이 가지고 있는 화장품도 함께 공개돼 요즘 여고생들의 뷰티 트렌드를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다.
이후 두 사람은 점심시간에 함께 급식을 먹으며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드는 먹방을 선보이는가 하면, 쉬는 시간에는 여느 여고생들처럼 수다를 떨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메이는 화장기 없는 얼굴로 등장, 과하지 않으면서도 청순함을 극대화하는 ‘학교에서 걸리지 않는 화장법’을 소개해 여고생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네온펀치TV ‘아이돌의 뷰라벨’ 콘셉트의 리얼리티 영상은 화장품 브랜드 DPC와 네온펀치가 함께한 뷰티 브랜드 최초로 공개되는 리얼리티로, 앞서 네온펀치는 정식 데뷔 전부터 DPC의 전속 모델로 발탁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네온펀치는 A100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그룹으로 지난 해 10월 첫 번째 리얼리티인 ‘네온펀치 아이돌의 조건’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후 새로운 연습생 합류를 비롯한 다양한 평가를 통해 최종 멤버 다연, 테리, 백아, 메이, 이안을 공개했으며 데뷔를 앞두고 최종 담금질에 한창이다.
한편 ‘네온펀치TV-아이돌의 뷰라밸’은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A100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TV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