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8-06-04 18:08


멜리사, 미니멜리사 등을 공식 수입, 유통하는 TBA코리아가 자사몰 엠드림즈(Mdreams)를 통해 론칭후 첫번재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6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패밀리 세일에는 브라질 젤리슈즈 브랜드 멜리사(Melissa)와 작시(Zaxy), 그리고 미국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 벤톨레이션(Ventolation)의 2018 SS 제품들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또한 미니멜리사와 작시 키즈, 벤톨레이션 키즈 등 영유아는 물론 초등학생들까지 신을 수 있는 키즈 라인도 함께 구성되어 바캉스용 패밀리 슈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네요. 온라인 패밀리세일은 6월 22일까지 공식몰 엠드림즈에서 진행되며 멜리사, 작시, 벤톨레이션 외에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팀버랜드(Timberland)가 2018 S/S 시즌을 맞아 모던하면서도 캐주얼한 남성 서머 팬츠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도시라이프에서 영감을 받아 활동성을 강조한 이번 컬렉션은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가능하게 하는 캐주얼 쇼트 팬츠로 구성됐다고 하는데요. 편안한 핏의 카고 숏팬츠는 활용성이 높은 네이비 컬러로 세련되고 심플함을 강조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가닉 스트레치 패브릭 소재로 만들어 신축성과 활동성이 좋고 스포티하면서도 고급스럽다는 것이 특징이라네요. 미니멀한 디자인의 옥스퍼드 숏팬츠는 BCI(Better Cotton Initiative)에서 인증받은 면 100%로 만들어 내구성과 통기성이 우수하며, 시원한 블루 컬러가 포인트이며 허리 밴딩과 앞 포켓 스티치 디테일로 자칫 심심할 수 있는 팬츠에 디자인 센스를 더했다고 하네요.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2018 러시아 월드컵의 개최를 기념해 ‘월드컵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합니다. 비욘드클로젯은 전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스포츠 축제 월드컵의 성공적인 개최와 출전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월드컵 에디션을 4일(월) 한정 수량 출시하고, 월드컵이 종료되는 시점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월드컵 에디션은 도그 패치를 특징으로 하는 기존의 ILP 라인에 월드컵 무드를 더해 완성됐다고 합니다. 축구 경기에 참여하거나 응원을 하는 귀여운 모습의 도그 패치는 반팔 티셔츠 속에 빅 로고 혹은 스몰 로고의 형태로 자리하며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고 합니다. 반팔 티셔츠는 화이트와 블랙, 그린, 레드 등 다양한 컬러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