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CJ홈쇼핑 통해 김우리와 공동 개발 제품 첫 론칭

입력 2018-06-01 10:33


K-뷰티 글로벌 브랜드·ODM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가 국내 유명 뷰티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우리와 공동 개발한 '네오젠 에이지큐어 안티에이져 페이셜 베이스코트'를 출시합니다.

'네오젠 에이지큐어 안티에이져 페이셜 베이스코트' 제품은 아우딘퓨쳐스와 김우리가 홈쇼핑 사업부문 전략 강화에 나선 지 3개월 만에 개발한 첫 제품입니다.

아우딘퓨쳐스는 "김우리 씨가 제품기획부터 개발까지 꼼꼼하게 참여했다"며 "피부의 기본을 다스리는 신개념 페이셜 베이스코트로 스킨케어의 첫 단계부터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네오젠 제품 개발에 참여하는 김우리 대표는 국내 유명 연예인의 스타일리스트 출신으로 최근 뷰티전문가로서 홈쇼핑에서 런칭하는 제품마다 큰 인기를 끌며 업계에서는 '믿고 쓰는 김우리'의 별칭을 얻어 '믿쓰김'으로도 유명한 인물입니다.

아우딘퓨쳐스는 관계자는 "1분기 홈쇼핑 실적은 전년 동기 대비와 같은 실적은 내지 못했지만 올해 6월부터는 김우리와 함께 홈쇼핑 사업부분의 지속성장에 초점을 둘 계획이다"라며 "올해는 국내 홈쇼핑에서의 레퍼런스를 바탕으로 글로벌 홈쇼핑에 진출하는 시즌인 만큼 이번 신제품 론칭은 의미하는 바가 크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아우딘퓨쳐스는 1분기 강력한 턴어라운드를 기록하며 지속적인 성장 기대속에 업계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