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아카데미가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취업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실무자 양성 교육 과정을 개설한다.
29일 FNC아카데미는 이론 및 실무 과정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역량을 키울 수 있는 ‘2018 FNC 실무역량강화 프로젝트(FNC CREATIVE LAB)’를 개설한다고 밝혔다.
최근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며 취업을 꿈꾸는 이들이 많아지는 추세다. 하지만 실제로 어떤 업무를 하는지, 어떤 역량이 필요한지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과 이해는 부족한 상황. 이에 FNC아카데미는 업무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2018 FNC 실무역량강화 프로젝트(FNC CREATIVE LAB)’는 콘텐츠 기획, 퍼블리싱, 매니지먼트, 언론홍보, 경영관리, 공연관리 등 엔터사업 전반을 아우르는 이론 및 실무를 익힐 수 있는 과정으로 구성된다. 특히 각 부서에 투입되는 프로젝트 실무를 통해 현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현업 종사자와 업계 전문가 등이 강사로 나선다.
실무 과정이 종료되면 수강생들에게는 수료증 및 경력 증명서가 주어지며 실무 자격증도 발급된다. 또 우수 활동자에 한해 FNC엔터테인먼트에서 일할 수 있는 인턴쉽을 제공하고 이후 FNC엔터테인먼트에 지원할 경우 서류심사 가산점을 부여한다.
‘2018 FNC 실무역량강화 프로젝트(FNC CREATIVE LAB)’는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취업을 꿈꾸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5월 28일부터 6월 20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FNC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수강생은 6월 23일부터 8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 총 10주 과정으로 교육을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