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방영된 티비텐플러스 예능토크쇼 <TALK SHOW, (컬트빌리의) 우아한 낮술> 5화는 장수 엔터테이너 김명기, 김유나, 이길영이 출연해 만능엔터테이너 특집으로 꾸려졌다.
그동안 활밴드로 활동하며 언더그라운드 음악 무대에서 지속해서 공연한 김명기는 그의 또 다른 직업인 보컬 트레이너에 대한 노하우를 풀었다. 그는 가수와 보컬 트레이너로서의 경계를 더하고 지워간 과정을 진솔한 경험담으로 들려줬다. 또, 앨범 '일어나'로 데뷔한 트로트 가수 김유나는 대학 시절 뮤지컬과의 만남부터 뮤지컬 배우를 거쳐 트로트 가수로 변신하게 된 과정을 털어놓았다. 고구려밴드 보컬 이길영은 2018 평창동계패럴림픽 공식초청작 아라리 락 오페라 '아리랑 무극(無極)' 연출 스토리를 전하며 아티스트가 활동 영역을 넓혀가는 것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쏟아냈다. 또 세 사람은 각자의 사연을 엮어 통기타를 치며 노래를 불렀다.
엔터테이너로서 한계를 긋지 않고, 멈추고 싶지 않은 이들의 이야기는 계속된다. 이번 주 <컬트빌리의 우아한 낮술> 6화에는 드라마 <아내의 유혹> OST 목소리의 주인공 차수경, 예능프로그램 <슈가맨2>의 '1대 란'으로 출연했던 전초아, 몸짱 개그우먼 이장숙이 출연한다. 매주 화요일 오후 2시 채널 고정.
※ <TALK SHOW, 우아한 낮술> 라이브 방송과 VOD 콘텐츠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티비텐플러스(TV10plus) 앱을 다운로드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