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보쌈 365 도시남녀, ‘아프리카 TV BJ철구 창현을 이겨라’ 행사 실시

입력 2018-05-25 16:27


요즘 '먹방'이라 칭하는 1인 스트리머 인터넷 방송이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심지어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Youtube)'에는 외국인들도 국내 스트리머가 업로드한 동영상을 시청하는 등 글로벌한 반응을 모으고 있는 중이다. 특히 먹방에서 방송인이 맛있다는 반응을 보인 음식들이 히트상품 대열에 올라서는 등 그 여파는 점차 확대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예로 1인 보쌈 브랜드인 '365 도시남녀'를 들 수 있다. 이 곳은 아프리카 TV에서 많은 팬들을 보유 중인 'BJ 철구'와 'BJ 창현'의 라이브 방송에 소개되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실제로 촬영이 진행됐던 상수역 2번출구 인근 홍대후문점에는 평소보다 많은 이용객들이 몰리며 성황을 이루기도 했다.

유명 BJ인 창현과 철구는 앞선 5월 15일 365도시남녀 홍대후문점을 찾아 다시마 숙성법 및 고온 세척법, 2중 육수 조리로 만들어진 이 곳만의 1인 보쌈 메뉴를 맛 보며 방송을 진행했다. 각 BJ들은 특유의 조리법으로 완성된 부드러운 육질과 감칠맛에 감탄하는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자아냈던 바 있다.

특히 두 BJ들은 365 도시남녀 매장 내에서 판매되는 메뉴로 '먹방 대결'을 펼치며 시선을 끌었다. 해당 먹방 대결은 BJ 철구가 8판의 보쌈을 먹고 승리하면서 마무리됐다. 365 도시남녀 측은 이러한 BJ 먹방 대결 콘텐츠와 관련해 '푸드파이터 도전'이라는 명목 하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하며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대해 365 도시남녀 관계자는 "자사는 'BJ 철구, 창현을 이겨라! 철구 세트 주세요!'라는 명칭으로 푸드파이터에 도전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제한 시간 15분 동안 BJ 철구가 성공한 보쌈 8판에 성공할 시 무료로 메뉴를 먹을 수 있으며. '365 도시남녀 5만원 외식상품권'까지 무상으로 증정 받을 수 있다. 평소 먹는 것에 자신이 있었다면 언제든 도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계자가 언급한 이벤트 내용은 오후 2시 이후 각 지점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실패 시 벌금 3만 원이 부과된다. 푸드파이터 도전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보쌈 메뉴는 기존대로 정량 제공되며, 반찬까지 모두 취식(쌈장 제외)해야 성공이 인정된다.

BJ 철구와 창현이 함께한 365도시남녀의 아프리카 TV 라이브 방송 촬영 내용, 그리고 이와 관련한 이벤트 및 판매 메뉴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선 문의로도 자세한 내용을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