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아웃 치킨 프렌차이즈 치킨마루, 판교테크노벨리점 오픈

입력 2018-05-24 10:55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인근에 판교테크노밸리 맛집으로 TAKE-OUT 치킨프랜차이즈 치킨마루 '판교테크노밸리점'이 오픈했다.

지난 16일 문을 연 가심비 치킨 치킨마루 판교테크노밸리점은 오픈당일 기념행사로 오전 11시 30분부터 선착순 200마리 할인행사를 진행해 맛있는 크리스피치킨을 5000원에 판매, 인산인해를 이뤘다.

판교테크노밸리점의 경우 치킨 프렌차이즈 중에서는 드물게 점심장사를 진행해 인근 네이버, 다음, 카카오톡에서 근무 중인 직장인들도 점심시간에 부담 없이 치킨을 즐길 수 있다. 커피, 짜장면, 돈까스, 부대찌개, 떡볶이, 김밥, 냉면 등 일반적인 메뉴에 지친 주변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 전망이다.

치킨마루는 가맹점과의 상생을 지향하는 착한 프랜차이즈다. 최근 테이크아웃 전문점에서 치킨마루 배달서비스런칭과 카카오톡 모바일 상품권 선물하기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현재는 업종전환, 업종전환창업, 업종변경창업 등 치킨마루 창업을 기대하는 예비점주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판교에 위치한 치킨마루 판교테크노밸리점 관계자는 "매장 오픈 직후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밀려들고 있어 판교 맛집으로 입소문 나기를 기대한다"면서, "크리스피, 양념치킨, 마늘간장치킨, 파닭, 눈꽃치킨, 오븐치킨마루, 레디핫, 윙봉 등 착한치킨, 치킨마루 메뉴와 함께 워라벨을 맞추며 일상 속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치킨마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