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조 보컬그룹 브로맨스가 드라마 '슈츠(Suits)' OST 다섯 번째 주자로 합류한다.
브로맨스가 참여한 KBS2 수목드라마 '슈츠(Suits)' OST Part.5 'Now'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ow'는 도시적이고 세련된 락킹한 팝사운드의 곡으로, 화음자판기라는 별명답게 브로맨스 특유의 섬세한 보컬과 화음이 더해져 귀를 사로잡는다.
시원하고 공격적인 기타 리프와 강렬한 비트 위 브로맨스의 강렬하고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브로맨스가 완전체로 OST에 참여한 것은 2017년 '맨투맨' 이후 1년 만이다.
앞서 '힘쎈여자 도봉순' OST '사랑에 빠진 걸까요', '맨투맨' OST '신비로운 걸'을 통해 달콤한 보이스로 시청자들의 귀를 녹이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신곡 'Now'를 통해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드라마 '슈츠' OST는 그간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후아유-학교 2015',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라이브'를 비롯해 '도깨비' OST 최고 히트곡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찬열&펀치(Punch) 'Stay With Me', 크러쉬 'Beautiful', 소유 'I Miss You' 4곡을 히트시키며 최고의 제작 프로듀서로 주목을 받고 있는 송동운 프로듀서가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해 또 한 번의 히트를 예고했다.
한편, 브로맨스가 참여한 드라마 '슈츠' OST Part.5 'Now'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