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8-05-21 16:22


엠드림즈(Mdreams) 코리아가 지난 5월 19일부터 20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서울 재즈페스티벌에서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엠드림즈는 브라질 젤리슈즈 멜리사(Melissa)와 미니멜리사(Mini Melissa), 작시(Zaxy)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이번 서울 재즈 페스티벌을 통해 2018년 여름 바캉스 시즌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선보여 참가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하는데요. 먼저, 페스티벌 참가자들을 위한 엠드림즈 포토월존을 구성하였고, 룰렛 이벤트를 통해 멜리사, 작시 슈즈, 멜리사 젤리백, 마카롱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해 큰 인기를 끌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서울 재즈 페스티벌에서만 제안하는 스페셜 가격을 한정 아이템에 적용, 판매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였다네요.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COVETBLAN)이 본격적인 핫섬머 여행 시즌을 앞두고 2가지 스타일의 로브(ROBE)를 제안했다고 합니다. 먼저 밝은 컬러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셔츠형 로브는 히피 스타일에 포켓 태슬 장식이 포인트되어 내추럴한 매력을 더한다고 하는데요. 코튼 레이온의 시원한 소재에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룩 뿐만 아니라 바캉스 시즌 스윔 웨어로도 착용가능하며 일상에서는 산뜻한 기장의 데님 팬츠나 심플한 티셔츠와 함께 웨어러블한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여행지에서 좀더 로맨틱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잔잔한 플라워 패턴의 가디건 형 로브(ROBE)를 제안했는데요. 고급스러운 컬러의 요루 원단으로 편안하면서도 내추럴한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긴 기장의 답답함을 보완한 옆 트임으로 분위기 있는 라운지 웨어나 간절기 가디건 대용으로 활용 가능하다네요.



아식스(ASICS Korea)가 노박 조코비치(Novak Djokovic)의 프랑스 클레이 코트의 컬러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인 ‘젤-레졸루션 노박(GEL-RESOLUTION NOVAK)’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2018년 S/S 시즌부터 아식스와 함께하는 테니스 선수 노박 조코비치와 멜버른 대회를 이어 함께 출시하는 두번째 모델로 젤-레졸루션 7 모델에 프랑스 클레이 코트의 레드 컬러를 담아 출시 하였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출시되는 젤-레졸루션 노박(GEL-RESOLUTION NOVAK)은 경기 시 코트에서 뛰어난 안정성을 제공하고, 중족부를 서포트하여 안정감을 제공하는 플렉션 핏(Flexion Fit) 어퍼 디자인을 적용하여 최고의 안정감을 주는 아식스의 기술이 집약된 전문 선수용 테니스화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컬럼비아가 여름철 워터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벤트슬립Ⅲ’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벤트슬립’ 시리즈는 컬럼비아의 대표적인 워터 슈즈로, 매년 업그레이드된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벤트슬립Ⅲ’는 물 속에서는 워터슈즈로, 일상 생활에서는 워킹화로 신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 슈즈라고 합니다. 360도 통풍과 물 빠짐이 좋은 구조를 적용해 물에 신발이 젖어도 빠르게 건조되어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네요. 아웃솔의 헤링본 모양 레이저 컷이 물 속 미끄러짐을 방지해주고, 발이 유연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또한 신축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사용해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다네요. 우수한 기술력도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