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줄눈코팅제 ‘스톤’, 셀프줄눈시공은 줄눈닷컴으로 완성한다. 자연친화적인 안료 ‘스톤’, 욕실의 가치를 높이다.

입력 2018-05-18 17:44


건강한 삶이 위협받고 있다. 당신의 집은 안전하십니까? 건축의 필수요소인 시멘트는 미세먼지 다량 배출의 원인 중 하나이다. 백시멘트의 유해물질은 호흡기질환이나 피부질환, 알레르기질환의 원인으로 작용되며, 습기가 많은 건축물 내부에서 성장하는 곰팡이들의 독소로 인해서도 여러 증상들이 나타날 수 있다.

시공전문가들이 사용하는 친환경 신소재 줄눈제와 안료들을 그대로 셀프줄눈에 적용해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줄눈닷컴은 자연친화적인 셀프줄눈코팅제품 ‘스톤’ 출시를 앞두고 한층 더 넓어진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1인 가구의 증가 등 다양해진 라이프스타일은 타일에도 변화를 주었고 소비자 개개인의 개성은 줄눈안료의 선택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어 단순하게 반짝거리는 금펄, 은펄만으로는 만족도를 높일 수 없게 되었다.

국내 셀프줄눈시장을 이끌어 가는 핵심기업, 줄눈닷컴은 2006년 줄눈시공을 시작으로 2014년 줄눈전문종합쇼핑몰을 구축해 변화하는 소비자들에게 개인취향 맞춤 안료들을 내세운 다양한 선택권과 정보 제공 등으로 소비자에게 기대감을 높여주는 것으로 브랜드평판이 높다.

새로 출시되는 셀프줄눈코팅제품 ‘스톤’은 흙과 돌을 모티브로 삼아 좀 더 자연에 가까운 색감을 보여주는 안료이다. 곰팡이 및 유해균을 차단하는 항균제가 함유되어 더욱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우수품질의 고급 안료로, 스톤의 6가지 색상은 주변과도 자연스럽게 어울려 친근하고 따뜻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줄눈닷컴 관계자는 줄눈닷컴에서 사용되는 줄눈제는 독성과 냄새가 없고 항곰팡이, 항균성이 인증된 제품으로 황변이나 백화현상이 없는 안전한 친환경제품이며, 특히 셀프줄눈코팅제품은 공인인증기관 KCL에서 인증받은 것으로 소비자에게 전달되고 있다고 한다.

시공결과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서는 제품에 대한 상세페이지와 동봉된 설명서를 꼼꼼하게 읽어야하며, 백시멘트를 제거해 공간을 만들고, 줄눈시공 전·후로 24시간정도 물 사용 금지와 시공 후에는 청소할 때 락스와 철수세미 사용은 피해야 할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