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브랜드’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지난 4월 중국 왓슨스 공식 어플(APP) ‘莴笋(워순)’에 입점했다고 합니다. CSA코스믹은 조성아 대표이사의 K-뷰티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상그룹과 함께 현지 소비자들을 위한 맞춤형 전략을 구사하며 중국 색조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는데요. 현재까지 CSA코스믹은 중국 베이징, 심천 등 주요 성에 단독 매장을 오픈하고 CS(Chain Store) 약 450개 매장에 빠르게 입점했으며, 이 밖에도 중국 3대 온라인 마켓인 ‘vip.com’과 ‘Tmall’ 등에 입점 하며 유통 채널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다네요.
에스디생명공학이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순면소재 생리대 ‘데이위드 (Daywith)’를 런칭한다고 합니다. 소중한 그날을 위한 유기농 생리대 데이위드는 소비자들의 안정성과 흡수력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약 2년여의 제품 연구 기간을 거쳐 탄생 되었으며, 전량을 국내에서 생산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100% 유기농 순면으로 벤젠, 톨루엔, 포름알데히드 등 인체 유해물질 10가지가 검출되지 않았음을 확인하는 SGS 인증과 미국 FDA 등록을 완료하였으며, SGS 인증을 받은 고분자 흡수시트가 생리혈을 빠르게 흡수하여 양이 많은 날에도 샘 걱정 없이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특히 2중 에어레이드가 흡수체를 위, 아래로 감싸주어 생리혈이 배어 나오지 않아 생리 시 여성이 느끼는 불쾌한 느낌을 최소한으로 하고, 접착제 역시 소중한 여성의 몸을 위해 독일 헨켈 (Henkel)사의 인체무해 접착필름을 사용하여 여성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였다네요. 또한 데이위드의 백시트는 토양에 버릴 시 썩어서 사라지는 자연 친화적인 폴리머를 사용하여 생리 날에도 짓무름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비브라스가 PS 립스틱 코랄 컬러 2종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P.S. 립스틱은 ‘Make Me A Muse. 누군가의, 혹은 나에게 영감을 일깨워 주는 뮤즈가 되도록 진정한 나를 찾아준다’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피부 톤에 관계없이 예쁘게 발색되는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번 신제품은 2018 트렌드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 디자인과 오렌지와 핑크의 중간 색으로 특유의 자연스러움으로 메이크업을 즐겨 하지 않는 사람들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코랄 계열의 립스틱이라고 합니다. P.S. 립스틱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밸런스 핏 텍스처’를 꼽을 수 있다는데요. ‘밸런스 핏 텍스처’란 모이스처 립스틱의 부드러운 사용감과 매트 립스틱의 밀착력·발색력, 벨벳처럼 실키한 발림성을 완벽한 밸런스로 구현한 P.S. 립스틱만의 가장 큰 특징이다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끈적임이나 번짐과 같은 블리딩 현상이 없어 지속력이 뛰어난 제품이라네요.
'정샘물(JUNG SAEM MOOL)’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충전해 메이크업을 위한 최상의 피부로 만들어 주는 ‘에센셜 물 워터라이징 스타트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이번 신제품은 고분자와 저분자로 구성된 6종 복합 히아루론산이 피부에 수분 벽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고 수분감이 가득한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 준다고 하는데요. 여기에 진정 효과가 있는 아시아티코사이드와 피부에 보습감을 주는 대나무수를 더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전달, 베이스 메이크업을 더욱 탄탄하게 다질 수 있는 피부로 만든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