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플링(Kipling)이 25-35 여성을 위한 신규 컬렉션 키플링 스무스 라인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키플링 스무스 라인은 부드러운 감도의 나일론 소재와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핑크’, ‘블루’, ‘에메랄드’ 색상, 그리고 털몽키가 아닌 ‘하트 키링’을 매치한 것이 큰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가볍고 실용적인 라이프스타일과 세련되고 편안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25-35 여성들을 위해 제작된 특별 신규 라인이라고 합니다. 주력 상품중 하나인 바이올렛(VIOLET)은 3ways 아이템으로,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을 사용해 숄더백부터 토트백, 백팩까지 총 세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네요. 복주머니 디자인의 사랑스러운 미니백 이민(IMMIN)은 독특한 가방 조임 방법이 특징으로,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토트백과 숄더백 둘다 연출 가능하다고 합니다.
싹스탑이 10일 전국 코스트 코 매장에 입점한다고 합니다. 코스트 코 입점 프로모션으로 기획된 싹스탑의 패키지는 여성용과 아동용 각10족으로 구성되어, 여성양말 10족에 10,990원, 아동양말 10족에 9,990원에 판매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까르띠에’에서 크리에이티브 팝업 부띠끄를 오픈한다고 합니다. <까르띠에 크리에이티브 팝업 부띠끄>는 창조적이며 대담한 예술가로서의 주얼러, 까르띠에의 진면목을 전시의 형태로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또한, 그간 국내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특별한 주얼리들은 물론, 오는 6월 런칭을 앞두고 있어 전세계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신제품들을 포함한 주얼리 200여점을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새로운 장소, 새로운 큐레이션과 함께 까르띠에의 영원한 아이콘 팬더 드 까르띠에와 새로운 아이콘 칵투스 드 까르띠에를 선보이는 이번 팝업 부띠끄의 내부는 보다 독립적이고 생명력이 넘치는 현대의 여성상이 투영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잠뱅이가 2018 ‘쿨데님’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잠뱅이는 쿨데님이 지난해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것에 근거해 올해 빠른 선기획으로 스타일, 물량을 크게 늘려 출시했다고 하는데요. 그 결과 초도 물량 중 50%의 소진율을 기록했다네요. 잠뱅이의 ‘쿨데님’은 세계적인 섬유회사 인비스타사의 기능성 소재인 ‘쿨맥스’원단을 사용해 피부로부터 배출되는 땀을 빠른 속도로 흡수, 배출, 건조 시켜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이와 함께 곰팡이나 악취에 대한 저항력도 우수해 땀이 많은 여름철 최적의 컨디션을 발휘한다. 더불어 섬유 자체의 수축률이 낮아 세탁에도 문제가 없을 뿐만 아니라 한결 같은 핏감으로 스타일리시한 여름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