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현빈 화장품 어파티, 롭스 입점 기념 브로마이드 이벤트 진행

입력 2018-05-10 14:04


YG엔터테인먼트 소속 모델 겸 가수 권현빈이 전속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바디브랜드 어파티(A.fati)에서 롭스 전국 매장 입점 기념으로 5월 한 달간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우선 5월 가정의 달 이슈를 활용한 전제품 할인 행사, 카네이션 디퓨저 세트, 전 구매 고객 핸드크림 증정 등 한정 기획 세트와 구매 금액별 사은품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어파티(A.fati) 모델 권현빈의 팬들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권현빈 브로마이드' 이벤트로 팬심까지 꽉 잡았다. 어파티(A.fati)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롭스에서 권현빈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 진행 중이라고 밝혀 "오늘 샀어요. 브로마이드 최고에요", "브로마이드 감사합니다" 등의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롭스에서 오는 6월 야심차게 준비중인 '빅플레저뷰티'를 통해 어파티(A.fati)만의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20분간 진행되는 '빅플레저뷰티'에서 바디, 잡화 부분을 진행하는 것은 이례적인 경우이다. 다양한 선물과 증정품, 롯데 멤버스 포인트 증정 등 차별화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권현빈은 무한도전 후속으로 오는 6월 3일 첫 방송이 확정된 MBC 새 예능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에 캐스팅되어 동방신기 유노윤호, 배우 정혜성 등 함께 일요 예능의 판도를 완전히 뒤엎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