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이 '제 2기 OK저축은행 온라인채널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했습니다.
작년에는 총 6명의 패널이 4개월 간 미션을 수행했으며 올해는 직장인 외에도 주부와 사업자, 학생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패널 정원을 10명으로 늘려 선발했습니다.
이들은 2개월 동안 ▲온라인채널 운영현황과 우수사례 분석 ▲주요 금융사 온라인(모바일) 서비스 체험과 평가 ▲개선 아이디어 제안발표회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됩니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이번 고객패널제도를 통해 고객들의 애정 어린 충고와 작은 의견 하나까지 신중히 검토해 온라인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