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Timberland)에서 활동성과 스타일을 강조한 ‘서머 샌들 컬렉션(Collection)’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도시라이프에서 영감을 받아 트렌디하면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탄생한 서머 경량 샌들은 팀버랜드에서 야심 차게 선보이는 새로운 스타일의 캐주얼 슈즈 라인이라고 하는데요. 컬렉션 제품 모두 LWG(Leather Working Group; 환경적인 요인을 최소화한 가죽을 검열하는 가죽 협회)에서 실버 등급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가죽을 사용하여 깔끔하고 스타일리쉬한 라스트를 재현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남성용 피어스 포인트(PEIRCE POINT) 샌들은 반바지, 청바지 어떤 패션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일상에 멋스러움과 활용성을 더했으며. 센서플랙스 컴포트 시스템을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했다네요. 이번 컬렉션에서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된 여성용 말리부(MALIBU) 샌들은 X자 스트랩과 발목을 감싸는 듯한 밴딩 디자인으로 스포티하면서도 고급스럽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레스포색(Lesportsac)이 세계적 걸작인 어린왕자 출간 75주년을 맞이해 ‘어린왕자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이번 컬렉션은 어린왕자 속 인상 깊은 명언들과 일러스트레이션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어린왕자를 다시 만나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레스포색 어린왕자 컬렉션은 총 3가지 프린트를 이용해 코스메틱, 핸드백, 토트백 등 브랜드의 베스트셀링 25개 제품으로 만나 볼 수 있다는데요. 그중에서도 8가지는 새로운 아이템으로 출시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특히 ‘르 페티트 북(Le Petit Book)’과 ‘르 페티트 참(Le Petit Charm)’은 동전 지갑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더했다네요. 또한 레스포색은 어린왕자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판매 금액의 일부를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 청소년 재단’에 기부해 전 세계 어린이들을 후원하는데 동참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SPA 브랜드 ‘탑텐(TOPTEN)’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탑텐 행복제’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탑텐 행복제는 1년에 단 한번 진행하는 탑텐만의 시그니처 이벤트로 1탄, 2탄을 나누어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기간마다 할인 상품을 다르게 구성하여 선보였는데요. 먼저 1탄은 5월 3일(금)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탑텐 인기 품목인 콜라보레이션 그래픽 티셔츠, 튜블라 티셔츠, 코튼모달 티셔츠는 9,900원에 구입 가능하며, 리넨 셔츠, 치노 팬츠, 심슨 라운지 웨어는 2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네요. 이 외 옥스포드 셔츠, 포플린 셔츠, 스트라이프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2탄은 5월 4일(금)부터 5월 10일(목)까지 총 7일간 진행되며, 쿨에어, 여름 액티브 웨어, 남자 치노 반바지 등을 만나볼 수 있다네요.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이 패션&라이프 스타일 온라인 스토어 DFD PLUS를 오픈 한다고 합니다. DFD PLUS 온라인 스토어(이하 DFD PLUS)는 다양한 제화, 의류 브랜드는 물론 나인블럭, 더 스테이 힐링파크를 비롯한 라이프 스타일 카테고리까지 확대 운영된다고 하는데요.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의 브랜드와 함께 이태리 수입 핸드백 브랜드관을 운영중인 미펠부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올리베토 등의 브랜드 들이 합류했다네요. 또한 이번 오픈에 맞춰 대대적인 할인 혜택을 준비하고 있는 DFD PLUS는 최대 20% 특별 할인과 함께 신규 회원 가입만 해도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의 브랜드를 추가로 최대 20%까지 상시 할인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정식 오픈일인 5월 1일부터 22일까지 그룹 브랜드를 포함한 전 브랜드 구매 시 추가 5%할인까지 제공, DFD PLUS를 찾는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할 예정이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