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8-04-30 20:50


토박스코리아가 창립 7주년 기념과 함께 5월 1일부터 7일까지 7일간 ‘토박스 어른이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5월 어린이날, 7살이된 토박스가 준비한 7가지 특별한 혜택의 의미로 기획한 이번 프로모션은 미니멜리사, 씨엔타, 힐리스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고 하네요. 스페인 스니커즈 브랜드 씨엔타의 1+1 행사를 통해 2켤레를 7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우먼 슈즈 멜리사와 미니멜리사 공동 구매시 총 금액의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바퀴달린 운동화 힐리스의 ‘기브백(GIVE BACK)’ 프로모션은 59,000원에 구매해 체험을 하고 오는 8월, 토박스 매장에 다시 가져오면 49,000원을 돌려주는 렌탈 개념의 행사를 진행한다네요. 토박스코리아는 이 외에도 창립 7주년을 맞아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가족 숙박권을 증정하며 일부 매장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버블스틱 증정과 젤리, 풍선 등의 선물을, 또 월드몰과 고양, 하남 매장에서는 귀여운 동물 인형 친구들과 함께 사진촬영을 할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하네요.



축구 브랜드 엄브로가 풋볼 컬렉션 ‘아우터 스페이스 풋볼 클럽 (OUTER SPACE FOOTBALL CLUB)’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유니크한 에일리언 캐릭터와 브랜드를 상징하는 축구를 소재로 하여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이번 컬렉션은 지구에 잠복근무 중인 외계인이 축구의 매력에 흠뻑 빠져 고향 행성으로 돌아가 결성한 외계인 축구팀이라는 재미난 이야기를 담아냈다고 하는데요. 개성 넘치는 스토리를 그린 이번 컬렉션은 위트 있는 캐릭터와 어울리는 팝한 컬러의 그래픽 반팔 티셔츠부터 슬리브리스, 반바지까지 썸머 스타일링을 위한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있다네요. 지구 축구의 열렬한 팬, ‘아우터 스페이스 풋볼 클럽’의 흥미로운 스토리가 담긴 이번 엄브로 컬렉션은 4월 말부터 공식 온라인샵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 한하여 에일리언 축구팀의 한정 스티커도 함께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잠뱅이가 2018 여름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잠뱅이는 올 봄 ‘GLOW IN THE COLOR, 컬러 속에서 빛나다’의 여름 버전인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양하고 세련미 넘치는 여름 캐주얼 패션을 선보였다는데요. 특히 브랜드의 모델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 각양각색의 데님 스타일링을 연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을 뿐만 아니라 남성 소비자들의 여름 스타일 지침서로 거듭났다고 하네요. 이와 함께 멤버들 개인컷에서는 여름의 상쾌함과 청량함을 표현한 블루 컬러, 강렬함을 담아낸 레드 컬러의 그라데이션 배경으로 감각적인 이미지를 완성했다고 합니다. 또한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은 아티스틱한 그래픽 티셔츠, 트렌디한 레터링 티셔츠 그리고 스트라이프 티셔츠까지 여름에 어울리는 시즌 아이템과 속건성 섬유인 쿨맥스 소재의 쿨데님으로 데일리룩을 마무리했다네요.



MLB(엠엘비)가 브랜드 모델인 엑소의 화보컷이 랩핑된 엑소 버스(EXO BUS)를 운행한다고 합니다. 5월 1일부터 운행되는 엑소 버스는 서울, 경기,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제주 등을 총 9대로 순회하며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엑소 버스의 자세한 노선도는 MLBCREW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MLB는 엑소 버스 운행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네요. 엑소 버스를 촬영한 후 #EXOBUS, #EXOXMLB, #MLBCREW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화보 속 엑소가 착용한 MLB 제품과 엑소 멤버 전원의 친필 사인이 담긴 브로마이드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6월 5일 발표된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