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분양 앞둔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 연경지구 최고 자리에 프리미엄 입지 갖춰

입력 2018-04-27 10:00


실수요자가 아파트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살피는 기준 중 하나가 '입지'다. 좋은 입지에 위치한 아파트는 교육, 행정, 교통, 쇼핑, 자연환경 등 다양한 인프라를 충족시킬 수 있는 것은 물론,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을 보장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경향을 반영하듯 최근 분양 시장에서는 '숲세권', '학세권' 등 인근 인프라를 기반으로 한 'O세권' 아파트가 수요자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다.

이처럼 단지 주변 인프라 등 입지가 아파트의 가치를 대변하고 있는 가운데 대구 마지막 택지지구인 연경지구에 탄탄한 인프라로 프리미엄 입지조건을 자랑하는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이 분양을 앞둬 눈길을 끌고 있다.

대구 마지막 택지지구로 희소가치를 확보한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은 생활, 자연, 교통, 교육 등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인프라를 갖추며 연경지구 내 명품 입지로 주목받고 있다.

단지 뒤편으로 연경지구 중심상업지구가 조성될 예정이어서 더욱 다양한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홈플러스 칠곡점,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코스트코 대구점 등 칠곡권역과 이시아폴리스권역의 광역생활권으로 각종 쇼핑시설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하다.

화담산과 동화천을 한 눈에 아우를 수 있는 특급 조망을 확보한 것도 눈에 띈다. 탁 트인 화담산의 녹지와 동화천의 수변 조망을 감상할 수 있어 보다 쾌적한 생활이 가능한 것. 인근 팔공산의 숲세권 프리미엄과 골프장, 온천, 야영장 등을 누리기에도 편리해 건강하고 여유로운 일상을 중시하는 최근 수요자들에도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단지와 인접한 북대구 IC를 비롯해 봉무~연경 신설도로와 대구4차순환도로가 개통되고, 동화천로가 확장되면 대구 시내외 어디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쾌속교통망을 완성할 전망이다. 단지에서 도보 통학 가능한 거리에 초, 중, 고 예정부지가 마련되어 있어 학세권 프리미엄도 기대해볼 만하다.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 관계자는 "다양한 인프라를 보유한 프리미엄 입지조건과 대구 마지막 택지지구라는 희소성 덕분에 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며, "특히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은 판교, 광교, 세종시, 인청 청라, 의정부 민락 등 전국 주요 신도시와 택지지구에 성공 분양을 기록한 ㈜대광건영이 선보이는 브랜드 아파트다. 대광건영의 브랜드 가치에 연경지구의 뛰어난 입지조건이 더해지며 실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은 오는 5월 대구광역시 달서구 이곡동 1258에 주택전시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분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