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노르웨지아 리클라이너, 포천가구단지에서 만나자

입력 2018-04-24 15:43


리클라이너 브랜드 'IMG NORWAY' 제품을 이제 포천가구단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IMG NORWAY의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공식수입원 직판 업체인 '노르웨지아'는 강남점, 분당점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포천가구단지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노르웨지아'는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의 리클라이너를 선보이며 강남지역을 중심으로 가성비가 뛰어난 업체로 알려져 있다.

1941년부터 전통 있는 IMG NORWAY의 프리미엄급 리클라이너만을 선별하여 국내에 선보이고 있으며, 전 제품은 100% 이태리 마스트로또 천연면피 소가죽만을 사용한다.

전 제품에 이태리 천연소가죽을 사용하는 고집스러운 철학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유럽이나 미주에서 구매하는 가격보다 20~30%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 대대적인 광고 없이도 입소문이 나고 있다. 특히 예쁜 디자인과 원가가 높아도 품질과 색감이 좋아 포인트체어로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포천가구단지점은 또 하나의 직매장이라는 점과 함께 넉넉한 공간에서 노르웨지아가 직수입 판매하는 IMG NORWAY의 전 제품, 전 색상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전문점이라는 데에 의미가 크다.

노르웨지아 관계자는 "노르웨지아 포천가구단지점에는 인기리에 판매하고 있는 1인용 리클라이너, 다인용 리클라이너 소파, 1~4인용 전동리클라이너 홈시어터, 오드크눗센 디자인체어, 오피스용 리클라이너 의자 등 노르웨지아가 판매중인 전 제품을 다양하게 보고 선택할 수 있다"며 "1인용 리클라이너 위주로 살펴본다면 가까운 강남점 분당점을 이용하면 되고, 다인용 소파와 1인 리클라이너를 함께 보고 싶다면 포천가구단지점을 방문할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노르웨지아 포천가구단지점은 강변북로와 구리포천고속도로를 경유하면 강남에서 30~40분이면 닿을 수 있고, 고속도로를 빠져나가면 바로 매장에 닿기 때문에 교통의 편의성도 높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