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 회사 인플러그에서 웹예능 ‘고독한 시사회’(이하 고독시)를 공식 런칭했다.
23일 오후 유튜브와 네이버TV, 카카오티비 등을 통해 ‘고독시’ 1화 드라마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가 공개된다.
특히 ‘고독시’ 1편 게스트로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김동우 역을 맡고 있는 배우 장원형이 깜짝 출연해 촬영현장의 재미있는 에피소드도 들려줄 예정이다.
리얼 사심 평가 예능 ‘고독시’의 MC는 장한별과 박은혜(으네무드), 김재인(재인)이다. 세 사람만의 재기 발랄한 입담, 케미가 ‘고독시’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며, 시사한 콘텐츠를 향한 흥미진진한 이야기는 물론, 각 에피소드마다 특별 게스트가 등장할 계획이라 ‘고독시’를 향한 기대치까지 높이고 있다.
MC로 활약할 장한별은 2010년 레드애플로 데뷔한 후 아리랑 TV ‘애프터스쿨 클럽’, ‘심플리 K-POP’ 메인 MC, JTBC ‘코드 비밀의 방’과 tvN ‘소사이어티 게임’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최근 솔로 가수 활동으로 ‘새벽 한시’, ‘겨울바람’, ‘그 말’, ‘봄이 왔어요’, ‘뭣 같은 LOVE’, ‘바람아 불어라’, ‘Shooting Star’ 등 다양한 앨범으로 활동하고 있다.
또 다른 ‘고독시’ MC인 박은혜(으네무드)와 김재인(재인)은 ‘ETN 놈앤힙’, ‘SNL코리아’에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뽐냈고, 박은혜(으네무드)는 패션 블로거 1세대로 김재인(재인)은 뷰티 인플루언서로 큰 사랑도 받고 있다.
지난 12일 촬영을 마친 ‘고독시’는 트렌드에 민감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과 영향력이 있는 인플루언서들이 나 홀로 따끈 신작 영화를 비롯한 드라마, 예능, 뮤지컬, 광고, 동영상 콘텐츠를 고독하게 시사하고 사심을 담아 평가하고 곱씹어보는 프로그램이다.
‘고독시’ 제작을 맡은 인플러그 측은 “이번 ‘고독시’를 통해 SNS에서만 활동하고 인지도가 있는 인플루언서가 아닌 새로운 모습과 매력을 보일 새로운 스타의 발견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인플러그는 국내 트렌드의 분석을 통한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는 더그루브컴퍼니에서 만든 회사로, 글로벌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와 셀러브리티 마케팅,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