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듀오 마인드유가 20일 치즈와 함께한 신곡 ‘권태(Feat. CHEEZE)’를 발매한다.
마인드유 프로젝트 앨범 '퍼즐'의 첫 번째 곡 ‘권태(Feat. CHEEZE)’는 서정적인 메인 어쿠스틱 기타와 무겁지만 공간감을 불어넣어주는 일렉 피아노 사운드와 더불어 하나씩 더해지는 리듬악기와 오르간의 연주가 인상적인 곡이다. ‘권태’라는 제목이 주는 쓸쓸하면서 아련한 느낌을 공감가는 가사로 녹여내었다. 마인드유의 보컬 재희와 치즈는 서로가 사랑했지만 달라져버린 두 연인간의 사랑의 온도를 담담하게 풀어내었다.
앞서 마인드유 측은 ‘권태(Feat. CHEEZ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사랑하는 연인들의 일상을 그린 영상과 반전 엔딩으로 화제를 모은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최원명과 최희진의 현실감 넘치는 연기가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남주로 분한 최원명은 다재다능한 신예배우로 지난 해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2’, tvN ‘모두의 연애’를 통해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으며, 최근 SBS 새 드라마 ‘기름진 멜로(연출 박선호 극본 서숙향)’에서 ‘양강호’역으로 출연하며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여주 최희진은 지난 1월 종영한 웹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에서 취준생 고민채 역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였으며, 지난해에는 성준, 임지연 주연의 사전제작 드라마 '모히또'의 촬영을 마쳤고, 공포영화 '속닥속닥'까지 출연을 확정지으며 핫 루키다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감성 듀오 마인드유와 치즈가 함께하는 ‘퍼즐’ PART. 1 ‘권태(Feat. CHEEZE)’는 20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