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키즈, 26일 새 싱글 '일분 일초'로 컴백 확정…5월 단독 콘서트까지

입력 2018-04-17 08:24



‘가을 안부’를 잇는 새로운 발라드 곡으로 돌아오는 먼데이키즈(이진성)의 컴백일이 확정됐다.

17일 레이블 먼데이키즈 컴퍼니는 “먼데이키즈가 오는 26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일분 일초’를 발매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독립레이블 설립 후 두 번째로 발표하는 이번 싱글은 베트남에서 크게 히트 친 3인조 그룹 몬스타(Monstar)의 에릭(ERIK)이 부른 ‘Sau T?t C?’라는 곡의 리메이크 버전이다. 원곡에 큰 애착을 보인 먼데이키즈는 그 동안 베트남 현지와 직접 소통하며 한국어로 된 리메이크 곡을 완성했다.

특히 먼데이키즈의 기존 음악과는 또 다른 느낌의 감미로운 분위기가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가을 안부’가 쓸쓸하고 애절한 가을 감성을 자극했다면 ‘일분 일초’는 어떤 느낌으로 팬들에게 다가갈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5월 26일과 27일에는 먼데이키즈의 봄 콘서트 ‘일분 일초’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모든 티켓이 매진되며 큰 반응을 얻었던 ‘가을 안부’ 콘서트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하는 솔로 단독 콘서트로, 먼데이키즈의 히트곡들을 포함한 다양한 음악을 생생한 풀 세션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에서 먼데이키즈의 새 싱글 ‘일분 일초’ 풀 라이브 무대가 최초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더욱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먼데이키즈의 올해 첫 솔로 단독 콘서트 ‘일분 일초’ 티켓은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