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티몬과 맞 손…"고객 접점 넓힌다"

입력 2018-04-16 11:33


SC제일은행이 모바일커머스업체 티몬과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적립금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SC제일은행은 티몬 고객들에게 셀프뱅크를 통한 계좌 개설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함으로써 신규고객 유치와 디지털 채널 다변화를 적극 추진한다는 계획입니다.

특히 티몬의 주요 이용층인 20~30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보다 쉽고 편리한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입니다.

SC제일은행은 이번 업무 협약을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티몬페이의 결제계좌를 SC제일은행 계좌로 등록 후 결제하거나 충전하는 고객에게 티몬캐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우선 SC제일은행 계좌로 티몬 상품 구매금액을 결제할 경우 결제금액의 4%를 티몬캐시로 적립해주고, SC제일은행 계좌로 티몬캐시를 충전하는 경우 최대 5%까지 추가로 티몬캐시를 적립해줍니다.

이때 적립해주는 티몬캐시는 금액 한도 없이 무제한으로 제공됩니다.

또 기존에 SC제일은행에 거래가 없는 고객이 티몬 홈페이지나 앱에서 SC제일은행 셀프뱅크(비대면 계좌개설 모바일 채널)를 통해 티몬페이 결제계좌를 개설만 해도 티몬캐시 3,000원을 제공합니다.

김종훈 SC제일은행 디지털사업부 상무는 "국내 모바일커머스 업계의 강자인 티몬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모바일 유통 채널에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