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코비플래닛, 13일 새 싱글 앨범 ‘SOMEDAY’ 발매

입력 2018-04-13 14:27



실력파 밴드 쟈코비플래닛(Jacoby Planet)이 마음 한 켠이 뭉클해지는 신보를 들고 돌아왔다.

쟈코비플래닛(쟈코비, 최다빈, 정용훈, 이정문)은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앨범 ‘SOMEDAY’를 발매했다.

‘SOMEDAY’는 지난해 4월 발표한 ‘미드나잇 드라이브(MIDNIGHT DRIVE)’ 이후 1년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쟈코비플래닛이 반려동물을 키우는 모든 이들에게 바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잊지 않기로 해’는 쟈코비가 11년 동안 자신의 곁을 지키고 있는 반려견 허비를 보면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작업한 곡이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쟈코비의 진심이 가득 담긴 보컬, 반려동물을 키워본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가사가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고 있다.

쟈코비는 “11살 된 반려견을 키우는 입장에서 개와 사람의 시간 사이에는 시차가 있는 것 같다. 해가 갈수록 늙어가는 그 친구를 안고 있다 보니, 언젠가 이별을 하게 될 순간이 올 거라는 마음에 울컥했었다”며 “사랑한다고 말할 수 있을 때 마음껏 표현하기를 바란다. 우리 허비에게, 반려동물을 키우는 모든 이들에게 이 노래를 바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6년 데뷔 앨범 '더 크리에이티브 파트너(The Creative Partner)'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은 쟈코비플래닛은 힙합과 다양한 장르와의 크로스오버를 시도하며, 참신하고 세련된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실력파 밴드로 주목받고 있다.

쟈코비플래닛의 새 싱글 앨범 ‘SOMEDAY’ 타이틀곡 ‘잊지 않기로 해’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