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11일부터 13일까지 열리는 미국 최대 규모의 보안 전시회 ‘ISC West 2018'에 참가해 제품과 기술력을 소개했습니다.
멀티 디렉셔널, 스테인리스와 열상, 모바일 솔루션 등 최신 신제품·솔루션과 함께 새로운 영상관리 플랫폼인 와이즈넷 웨이브(Wisenet Wave)를 주력으로 선보였습니다.
멀티 디렉셔널 카메라는 하나의 제품으로 다각도를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제품이며, 스테인리스 카메라는 내식·내산성이 강한 것이 특징입니다.
열상 카메라는 열 감지를 통해 모니터링을 해 외곽, 군중 밀집지역 외 산불감시 등의 목적으로도 사용됩니다.
모바일 솔루션은 버스, 기차 등 이동식 차량에서 발생하는 진동이나 온도 변화에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된 제품들로 해당 솔루션을 통해 실시간 차량 위치 파악과 차량 사고에도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다는 설명입니다 .
와이즈넷 웨이브는 카메라에 녹화된 영상을 사용자의 니즈에 따라 손쉽게 관리·가공·분석할 수 있게 도와주는 새로운 영상관리 플랫폼입니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전 세계의 모든 보안업계 관계자들이 모이는 자리인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한화테크윈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고, 글로벌 영상보안 기업으로의 입지를 단단히 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