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텔프코리아 공식지정 교재, 시원스쿨랩 '빅지텔프 G-TELP 실전모의고사' 베스트셀러 1위

입력 2018-04-11 13:19


시원스쿨랩이 최근 발간한 '빅지텔프 G-TELP Level 2 실전모의고사'가 출간한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빅지텔프 G-TELP Level 2 실전모의고사'는 시원스쿨과 지텔프 시험 공식 주관사인 지텔프코리아가 협력해 공동개발한 교재로, 해당 도서에는 국내 최다 6회분의 지텔프 실전 모의고사가 수록된 것이 특징이다.

지텔프(G-TELP)는 최근 토익, 토플, IELTS 등과 함께 필수 영어 스펙으로 떠오르고 있는 국제공인영어시험 중 하나로 기업체 취업과 승진을 위한 자료로 사용되는 것은 물론, 세무사, 노무사, 감정평가사 시험에 활용되고 있다. 또한 지난 해부터는 5급, 7급 국가공무원 및 군무원 채용에서 영어성적 평가가 지텔프와 토익, 텝스 등의 시험으로 대체되면서 지텔프 시험이 필수 영어시험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G-TELP 실전모의고사'는 교보문고 인터넷 서점 기준 4월 6일부터 10일까지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해당 교재는 지난 3월 22일 출간한 이후,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수험영어-G-TELP 분야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빅지텔프 G-TELP Level 2 실전모의고사'는 영어시험 전문가들로 구성된 시원스쿨 영어연구소와 지텔프영어연구소가 오랜 준비기간을 걸쳐 개발한 교재로, 영역별/유형별 출제유형을 완벽하게 분석함으로써 시험에 나오는 문제유형 위주로 전략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교재의 인기 비결로는 ▲지텔프코리아와의 교재개발 MOU를 통한 G-TELP KOREA 공식 지정 실전 모의고사 ▲2018 G-TELP 최신 출제경향을 완벽 반영한 최다 모의고사 6회분 수록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난이도의 문제 구성 ▲독학 가능 수준의 핵심을 짚는 고퀄리티 해설 등이 꼽힌다.

또한 학습 부록으로 제공되는 '빅지텔프 시크릿노트'도 수험생들에게 인기를 끄는 한 몫하고 있다. G-TELP 시험을 전격 분석한 이 시크릿노트에는 영역별 기출 리포트와 유형별 출제빈도 자료, G-TELP 왕초보 득점 팁 등을 수록함으로써 보다 쉽게 G-TELP 시험에 대한 이해와 접근법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시원스쿨랩(LAB) 관계자는 "지텔프는 토익에 비해 학습량이 적고 문법만 공략해도 점수 획득이 가능해 어학스펙을 목적으로 찾는 경우가 많다"며 최근 들어 그 시장이 점점 확대 될 것으로 예상한 한편 "응시료(57,200원, 레벨 2 정기시험 기준)가 부담돼 한 번에 목표 점수를 획득하려는 수험생들을 위해 국내 최다 6회분 실전모의고사를 수록하게 되었으며, 경제적인 부담도 덜어주기 위하여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교재를 출간하게 되었다."며 교재의 출간의도도 동시에 전했다.

한편 '빅지텔프 G-TELP Level 2 실전모의고사'는 시원스쿨랩 홈페이지 또는 온오프라인 전국 서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저자 직강 해설 동영상 강의(유료)는 시원스쿨랩(LAB) 홈페이지에서 수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