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거 x 월드 오브 탱크와 콜라보레이션 왁스 출시... 맥심샵에서 판매

입력 2018-04-11 11:09


크리에이터프로젝트, 업사이클링프로젝트 등 다양한 문화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브랜드 '스웨거'와 워게이밍의 인기 MMO 액션 전차 게임 '월드 오브 탱크'의 콜라보레이션 왁스가 출시됐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는 남성지 맥심과 협업 관계를 맺고 있는 두 브랜드가 만나 단단한 월드 오브 탱크의 특성을 하드하고 매트한 스웨거의 물성에 얹어 표현했다는 재미있는 콜라보 작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스웨거 측은 "새롭게 선보이는 헤어 스터너 하드&매트 콜라보레이션 왁스는 온라인 게임 월드 오브 탱크의 육중한 탱크에서 느낄 수 있는 폭발적인 힘과 강한 세팅력을 지닌 스웨거 왁스의 이미지가 잘 맞아 함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 "이번 월드 오브 탱크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기존 스웨거 제품들을 사용하셨던 고객들에게 색다르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스웨거 주 고객층인 20-30대 남성들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월드 오브 탱크 역대 최대 규모의 1.0 업데이트도 함께 체험해 보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제품 패키지에는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월드 오브 탱크 1.0의 로고와 더불어 새로운 전차 이미지를 넣어 강인함을 표현했으며, 왁스 용기에는 M22 Locust 프리미엄 전차, 차고 슬롯, 500골드를 비롯, 총 2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초대코드가 포함되어 있어 게임에 관심이 많은 남성 고객들의 기대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스웨거 헤어 스터너 왁스는 GQ 올해의 왁스,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등 국내 다수 어워드에서 인정받은 스웨거의 스테디 셀러 제품으로 남성적인 향과 강한 세팅력 그리고 물로 쉽게 씻겨지는 세정력이 특징이다. 또 트리에탄올아민(TEA)과 파라벤을 첨가하지 않아 예민한 두피에도 안전하며 순하다. 천연 칸데릴라와 비즈 왁스로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천연 성분인 유기농 오트밀 오일과 아보카도 오일을 첨가해 소비자의 모발, 두피 건강을 한번 더 고려한 제품이다.

헤어 스터너 하드&매트 콜라보레이션 왁스는 4월초 출시되어 한정 기간만 판매하는 한정판으로 스웨거 공식몰과 맥심매거진 홈페이지 內 맥심샵#, 그리고 H&B 판도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