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교과서’ 슈퍼주니어의 컴백 맞이 역대급 프로모션이 화제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9일부터 Mnet 채널을 통해 ‘엠카운트다운’, ‘고등래퍼 2’, ‘너의 목소리가 보여5’ 등 인기 프로그램 전후로 정규 8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 ‘Lo Siento’(로시엔토)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티저 CF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슈퍼주니어는 신곡 ‘Lo Siento’ TV CF와 더불어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가 담긴 총 7대의 홍보 차량을 운행, 이는 오는 15일까지 매일 노선도를 바꿔 부천, 상암, 합정, 이태원, 강남 등 경기 지역 일부와 서울 시내 곳곳을 누빌 예정이며, 현재 슈퍼주니어의 공식 SNS에는 운행중인 프로모션 차량을 포착해 인증샷을 올리는 ‘#슈주REPLAY랩핑카’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라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타이틀 곡 ‘Lo Siento’는 트로피컬 리듬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더해져 경쾌함을 자아내는 라틴 팝 장르의 노래로, 첫 눈에 반한 서로가 천천히 시간을 보내자는 솔직한 내용의 가사와 도발적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데뷔 14년 차의 슈퍼주니어가 선보이는 색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4월 12일 정식 발매를 앞둔 슈퍼주니어의 새 앨범 ‘REPLAY’(리플레이)에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타이틀 곡 ‘Lo Siento’를 비롯, ‘Super Duper’(슈퍼두퍼)’, ‘Me & U’(미앤유), ‘안아줄게 (Hug)’까지 총 14곡이 수록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3일 KBS2 ‘뮤직뱅크’, 14일 MBC ‘쇼! 음악중심’, 15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Lo Siento’ 컴백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