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VS 인간 수익률빅매치]1위 안종수...리드 10%대 수익률

입력 2018-04-10 11:38


오늘도 뜨거운 열기가 수익률 빅매치 중계 현장 안을 가득 채웠습니다.

팀별 수익률 상황 확인해보겠습니다.

인공지능 팀 0.2% 인간팀 0.8%. 격차는 조금 좁혀졌지만 여전히 인간팀이 앞서나가고 있습니다.

개별 누적 수익률 순위도 살펴볼까요?

한화투자증권 안종수 부장이 1위 자리로 성큼 올라섰습니다. 수익률 4%대를 기록하며 하루 새 큰 폭의 수익률을 키워냈습니다.

2위는 거투공이 차지했고요. 3위는 알파온이 뒤를 이었습니다.

4위는 신영목 이사, 5위 라씨, 6위는 이종일 부장이 자리했습니다.



이쯤되면 참가선수 포트폴리오가 무척 궁금해지는데요.

먼저 라씨부터 살펴보시죠. 제약주 퓨쳐켐을 새로 편입했네요.

보유하고 있는 대부분 종목들에서 수익률을 만회한 모습이고요. LF와 벽산에서 각각 3.99%, 7% 높은 수익률을 기록했습니다.

다음은 거투공입니다. 에스티팜, 환인제약이 7%대 큰 수익률을 안겨줬습니다. 알서포트를 제외한 모든 종목들이 플러스 수익률을 내고 있는 모습이네요.

알파온입니다. 포트에 제약주 삼성바이오로직스와 바이넥스 두 종목을 새로 담았는데요. 희비가 엇갈린 모습이네요. 대부분 종목에서 손실을 키웠지만, 루트로닉은 8%대 큰 수익을 얻어냈습니다.

다음은 이종일 부장 포트폴리오입니다.

의류업종 지엔코를 새로 편입하며 1%대 수익률을 기록했습니다. 일신바이오가 3% 넘게 오르며 손실을 만회했고요. 테라젠이텍스도 2% 수익률을 내고 있습니다.

신영목 이사입니다.

레고켐바이오를 새로 편입했는데요. 2% 손실을 기록한 모습입니다.

디오를 매도했고요. 펄어비스는 여전히 좋은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지만, 현대엘리베이와 상신이디피에서 적지않은 손실을 키웠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늘 1위를 석권한 안종수 부장 포트폴리오입니다.

전일장 매도했던 지엠피를 다시 편입하면서 6%대 수익률을 더 키워냈습니다. 한편 인선이엔티가 6%대 손실을 안겨줬지만, 오상자이엘, 리드, 인트로메딕이 큰 수익률을 안겨주며 1위 자리에 안착했습니다.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수익률 대결. 매회 거듭될수록 식을 줄 모르는 참가선수들의 열기에 갈수록 대회에 귀추가 주목됩니다. 내일은 또 어떤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까요? 대회 중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증시라인 1부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