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는 '2017년 고객만족도 조사(PCSI)'에서 2년 연속 최고등급인 'S등급'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의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시행합니다.
올해에는 공기업과 준정부 기관 등 총 232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했습니다.
K-water는 상수도가 연결되지 않은 물 소외지역에 깨끗한 수돗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하여 주민 불편을 해소해 왔다는 평가입니다.
또 수도요금 감면대상을 다자녀가구와 장애인가구까지 확대하는 등 '고객 맞춤형 물 복지' 제도를 진행했습니다.
이학수 K-water 사장은 "고객만족을 위해 국민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