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허니듀 마스크팩' 론칭 프로모션 : 브랜드 모델 박해진·최태준 외 중국 왕홍 약 300명 참석
‥중국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는 왕홍 반응, 모바일 라이브 방송으로 생생하게 담아
내일(30일),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이 인천남동공단의 신공장에서 신공장 준공식 및 신제품 '허니듀 마스크팩' 론칭 프로모션을 연다. 브랜드 모델 박해진과 최태준 외 중국 왕홍 약 300명이 참석하는 프로모션 스케치는 티비텐플러스 모바일 라이브 방송으로 전해진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행사의 1부 <제이준코스메틱 신공장 준공식>이 진행된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들과 인천시 관계자들이 모인 자리에서 회사 소개, 축사 및 상패 전달 이후 공장 견학·쇼룸 체험을 제공한다.
오후 2시부터 저녁 6시까지는 행사의 2부인 <신제품 '허니듀 마스크팩' 론칭 프로모션>이 기다리고 있다. 프로모션 타이틀은 'JAYJUN HONEY HOME, 제이준 허니 홈으로 놀러 오세요!'.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팩의 강점을 내세우고 있다. 마누카 꿀과 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해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허니듀 마스크팩' 3종(허니듀 레드·그린·퍼플)이 이 자리에서 모두 공개된다. 2부는 배우 박해진과의 데이트, 제품 체험, 배우 최태준이 참여하는 프로그램 순으로 진행되며 1부와 2부에는 각각 점심과 케이터링 서비스도 준비되어있다.
티비텐플러스는 2부 프로모션 현장을 집중적으로 생중계하며 박해진과 최태준, 그리고 약 300명의 왕홍의 모습을 고스란히 전한다. 특히, 중국 내 모바일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는 왕홍을 인터뷰해 이들이 국내 화장품 브랜드를 바라보는 시각을 들여다보는 데 그 목적이 있다.
※ <제이준코스메틱 TV>는 행사 기간 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티비텐플러스(TV10plus)' 앱을 다운로드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사진 = 제이준코스메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