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30일 스페셜 싱글 '매일봐요' 깜짝 발표 "팬들 위한 특별한 선물"

입력 2018-03-27 09:39



걸그룹 마마무가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스페셜 싱글을 발표한다.

마마무는 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싱글 '매일봐요' 단체 및 개인별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마마무는 봄을 닮은 듯 상큼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화사한 파스텔 컬러의 블라우스로 따뜻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마마무는 봄의 여신으로 완벽 변신했다.

또 개인 이미지에서는 한층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현실 여자친구 같은 매력을 보여준다.

주변을 환하게 하는 상큼한 미소를 짓는 솔라, 벚꽃을 배경으로 청순한 분위기의 문별, 카메라를 향해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지어 보이는 화사, 화이트 셔츠를 입고 청순한 매력의 휘인까지 눈길을 사로잡는다.

소속사 RBW 측은 "마마무가 30일 스페셜 싱글 '매일봐요'를 발표한다. 2018년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 '별이 빛나는 밤'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선물같은 앨범이다. 또한 올해 마마무가 선보일 다양한 앨범과 활동에도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7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옐로우 플라워(Yellow Flower)'을 발표한 마마무는 사계절마다 네 가지 컬러를 선보이는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특히 마마무는 이번 타이틀곡 '별이 빛나는 밤'으로 음원차트 상위권 점령, 음악방송 8관왕을 달성하며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첫 스타트를 끊었다.

또한 솔라는 4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첫 솔로 콘서트 '솔라감성 콘서트 Blossom'를 개최하며, 휘인은 오는 4월 솔로곡 발표를 준비하는 등 올해 각 멤버들의 활발한 개별 활동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마마무는 30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매일봐요'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