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인뉴스, '당신의 몸을 바꾸는 진짜 건강정보 200' 건강서적 펴내

입력 2018-03-21 13:12


수많은 건강정보들 속 '진짜'를 구분해내는 데 많은 도움을 줄 건강서적. '당신의 몸을 바꾸는 진짜 건강정보 200'가 출간됐다.

이는 콘텐츠 미디어 그룹 미디어M이 발간한 헬스인뉴스가 제작한 책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더 정확한 건강정보를 전달하고자 만들어졌다. 이는 삶을 살아가는데 있어 한 번쯤 들어봤거나 보았던 건강정보들. 혹은 들어는 봤지만 이해가 어려웠던 건강정보들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자칫 다가가기 어려웠던 건강정보들을 독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는 재미있는 이야기로 구성해 누구나 마음 편히 읽을 수 있는 건강정보 서적을 완성했다.

콘텐츠 미디어 그룹 미디어M 김국주 대표는 "정보화 시대 속 우리는 알게 모르게 수많은 건강정보들을 접할 수 있지만 전문 의료진이 아니면 이를 제대로 알기란 어려운 게 현실이다"며 "'당신의 몸을 바꾸는 진짜 건강정보 200'를 통해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본인에게 필요했던 건강정보를 얻어갈 수 있길 바란다" 전했다.

'당신의 몸을 바꾸는 진짜 건강정보 200'를 제작한 헬스인뉴스는 2017년 콘텐츠 미디어 그룹 미디어M이 발간한 건강 미디어 브랜드다. 헬스인뉴스는 새로운 건강과 새로운 삶을 꿈꾸는 이들에게 올바른 건강 상식부터 일상생활과 연관된 다양한 정보들을 전달하고 있으며 독자들과 소비자들에게 '바른 건강 지킴이'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