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 중소기업 '뷰티피플' 쿠션파운데이션 150만개 판매 돌파

입력 2018-03-19 10:59


중소기업제품 전용TV 홈쇼핑 홈앤쇼핑은 미용 중소기업 '뷰티피플'이 개발한 쿠션파운데이션이 출시 1년 만에 150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밝혔습니다.

'철벽녀 쿠션파운데이션'이라고 불리는 해당 제품은 프로폴리스가 밀찰력을 높여주고 바다 포도 추출물로 코팅막을 형성해 지속력을 갖춘 점이 특징이라고 뷰티피플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홈앤쇼핑은 뷰티피플의 또 다른 제품인 이른바 '철벽녀 스페셜 메이크 세트'도 방송 8차 만에 60만개 이상이 판매됐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종섭 뷰티피플 대표는 "손쉽게 전문가적인 메이크업·스킨케어를 원하는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아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