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ㆍ씰리매트리스 최대 73% 할인 봄맞이 행사 진행하는 '오렌지슬립'

입력 2018-03-16 13:35


날이 따뜻한 봄이 되면 유난히 이사를 많이 하기도 하고 새로운 계절을 맞이해 가구를 바꾸는 사람들도 많이 있다. 특히 침대 등과 같은 가구의 매트리스는 오랫동안 사용하기보다는 주기적으로 바꾸어 주면 수면 건강에도 좋고, 집먼지 진드기 등으로부터 건강을 지킬 수 있다.

이에 템퍼ㆍ씰리매트리스를 전문으로 직수입 직판매하고 있는 '오렌지 슬립'에서는 봄을 맞이하여 일부 품목을 제외한 모든 상품을 최대 73% 할인하여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방문 및 구매고객이 후기를 남길 경우 현금 20만원 환급 서비스를 통해 또 다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템퍼ㆍ씰리매트리스 등의 미국 매트리스는 스포츠 스타 등 전 세계 유명인사들이 사용하는 고밀도 폼 매트리스이다.

템퍼매트리스는 NASA에서 개발한 메모리폼을 처음으로 매트리스에 적용 한 것으로 미국에서 템퍼페딕이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덴마크의 템퍼매트리스와는 구별되고 있으며, 씰리매트리스는 미국에서 설립된 이후 135년의 오랜 역사를 지닌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이며, 우수한 수면환경을 제시하고자 침대매트리스에 대한 기술을 꾸준히 개발 중에 있기도 한 매트리스이다. 이처럼 매트리스가 가지고 있는 메모리 폼 기능 때문에 각종 척추 질환환자들이나 건강에 관심이 있는 중장년층뿐 아니라 자세 교정이 필요한 청년층에게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오렌지 슬립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에 매트리스 구입이 가능할 뿐 아니라 150평~200평 규모의 창고형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매트리스를 구매할 때 직접 누워서 체험해보고 소비자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템퍼씰리매트리스 전문 오렌지 슬립은 수원, 동탄 가구단지, 천안, 아산, 평택 가구단지, 하남 가구단지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구매 문의나 자세한 사항은 오렌지 슬립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