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2018 캠핑& 피크닉 페어'에 참가한다.
'캠핑 앤 피크닉 페어'는 전문 캠퍼뿐 만 아니라 피크닉을 즐기는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대표적인 캠핑·피크닉 전시회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2018 캠핑&피크닉 페어'에서 캠핑용품부터 캐리어, 백팩, 모자, 신발까지 문 밖으로의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더 오리지널(THE ORIGINAL) 라인의 텐트, 스크린, 체어 제품을 선보인다. 'We Are History' 라는 캠핑라인의 시즌 컨셉트을 반영하여 출시되는 컬렉션으로, 1940년대 지구의 놀라운 기록을 위해 연구원들이 사용했던 움막 형태의 디자인, 쾌적함을 위한 면 원단을 재해석한 제품 라인이다. 전 제품 모두 UV 차단은 물론 통기성이 뛰어나 텐트 내부의 온도와 습도를 최적으로 유지시켜 줌으로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이번 현장 부스에서 예약 구매를 신청한 고객들에게는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관계자는 "봄맞이 감성 캠핑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오랜 역사를 모티브로 개발한 고유 색감과 감성을 지닌 아이템을 선보이고자 캠핑&피크닉 전시에 참가한다고 전하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고객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고 싶다"라고 밝혔다.
현장 부스에서는 다양한 구매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대중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리어를 선착순 400명에게 99,000원 제공한다. 부스 방문자만을 위한 특가 상품 운영하며,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멀티 드라이어를 300개를 한정 증정한다. 또한 멤버십 회원가입자에게는 할인 쿠폰과 다용도 스푼을 증정한다.
'캠핑&피크닉 페어'는 3월 15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열린다. 내셔널지오그래픽 부스는 7홀 입구의 왼쪽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