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은 색조, 데일리 메이크업 룩 표방하는 내추럴 뷰티 브랜드 탄생
- '청량돌' 아스트로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 브랜드 컨셉과 잘 맞아
- 땡큐 코디 크레용, 코튼 블러 파우더 등 12개 제품군 출시
신안코스메틱이 내추럴 뷰티 브랜드 '션리(ShionLe)'의 전속모델로 인기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ASTRO)'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Fashion + Leader'의 합성어인 션리는, 메이크업도 패션이라는 컨셉으로 일상의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데일리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며, 10~20대의 메이크업이 다소 과하거나 부자연스러운 데 있어 션리 세대를 위한 가장 예쁘고 자연스러운 '맑은 색조'를 표방하는 브랜드다.
션리는 런칭 초기에 아이·립·치크를 한 번에 완성하는 3in1 립스틱 '땡큐 코디 크레용'을 비롯하여, 코튼 재질처럼 부드럽고 뽀송한 피부를 위한 '코튼 블러 파우더'와 기존 아이라이너보다 크고 두꺼운 점보 사이즈의 '빅 트임 라이너' 등 12개 주요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션리 관계자는 "션리의 브랜드 철학은 메이크업에 익숙하지 않은 10~20대에게 자신만의 매력을 제대로 표현할 수 있는 메이크업 방법과 '나'에게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 스타일을 알려 주는 것"이라며, "일상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내추럴 메이크업을 기반으로,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유니크한 컬러 메이크업을 선사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아울러, "톡톡 튀는 매력, 맑은 느낌의 '청량돌' 아스트로 이미지와 션리의 브랜드 컨셉이 잘 맞아 모델로 선정했다."며, "맑은 색조 션리와 청량돌 아스트로의 조화로운 에너지가 팬과 고객들에게 기분 좋게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션리는 아스트로와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런칭 프로모션 및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을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션리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롯데 면세점과 올리브영, 시코르 등의 오프라인 매장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는 2016년 2월에 데뷔한 6인조 남자 아이돌 그룹으로 앨범 활동과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 '설특집 2018 아육대'에서 활약하며 '체육돌'로도 이름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