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삼성그룹 채용 대비 GSAT 인적성 교재로 단기 완성 지원

입력 2018-03-12 10:00


삼성그룹 2018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 원서 접수가 오늘 12일부터 시작된다. 삼성고시로 통하는 삼성직무적성검사 GSAT는 오는 4월 15일 실시될 예정으로 기존에 포함됐던 상식 영역이 제외되고 언어논리, 수리논리, 추리, 시각적사고 등 4과목으로 진행된다.

GSAT는 대기업 인적성검사의 기본으로 통하고 있는 만큼 취준생들이 단기간에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는 교재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8 에듀윌 삼성직무적성검사 GSAT 기출마스터>교재가 영역별 특강 제공을 통해 단기 학습 완성을 지원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에듀윌 GSAT 교재는 최신 기출문제를 완벽 복원, 최신 경향을 반영해 GSAT를 처음 접하는 수험생들도 철저히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교재는 기존 GSAT에서 2018년 변경된 과목, 문항 수 등을 반영했으며, 기출문제 복원 자료를 활용해 실제 시험에 활용되는 주제 및 소재로 구성했다. 또한 프리, 실전, 파이널 등 단계별로 실력을 체크할 수 있도록 모의고사를 수록해 실전 감각을 쌓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교재 맞춤 기출 유형 특강을 제공해 수험생들에게 학습 전략과 풀이 노하우를 전달하는 점도 특장점으로 꼽힌다. 수포자를 위한 수리 30초 풀이법 특강도 제공된다.

한편 에듀윌은 매달 공기업, 대기업, 언론사 취업 및 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NCS, 인적성, 상식 등을 담은 '시사상식'을 매달 출간 중이다.

이번에 출간된 시사상식 3월호는 발간과 동시에 온라인 서점 예스24 취업/면접/상식 부문 3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끈다. 3월호는 2018년 상반기 공채 특집으로 주요 10대 기업 정보 및 최신 인적성 분석을 수록했으며, 취업 전문가의 취업 성공 전략도 담긴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