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자격증센터, 한국어교원3급, 관광통역안내사 재직자 100%무료 국비지원 3월 개강

입력 2018-03-09 01:00


재직자 대상 전액 국비지원 온라인 교육기관인 내일배움자격증센터에서 한국어교원자격증3급,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증 취득 과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강과정의 경우 4대 보험 중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재직자라면 고용형태 관계없이 전액 국비로 무료 수강이 가능하다.

우리나라에 대한 세계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광사업과 한국의 문화와 언어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불어 관광통역안내사와 외국인에게 한국어를 가르칠 수 있는 한국어교사의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한국어교원자격증3급을 취득하게 되면 다문화가정지원센터, 한국어수업을 운영하는 초, 중, 고등학교, 한국어교육기관, 방과 후 교사, 세종학당, 해외한국어교육시설 등 국내, 외에서 활동이 가능하며, 해당자격증의 경우 고졸이상이면 누구나 취득이 가능하고 국가공인자격증으로 한국어교/강사로 활동 할 수 있어 유망자격증으로 각광받고 있다.

관광통역안내사란 한국에 입국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입국에서부터 출국까지의 모든 업무를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직업이라고 할 수 있다. 국가공인 관광통역안내사자격증을 취득하면 여행사, 호텔, 항공사, 무역회사. 통역사, 여행업종, 국제회의, 프리랜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이 가능하다.

(주)뉴엠 내일배움자격증센터에서는 교육원 자체 학습플래너를 통하여 보다 쉽게 진행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온라인 강의로 진행되기 때문에 환경적 제약 없이 일과 학습을 병행 할 수 있다.

또한 전액 국비지원을 통한 무료교육이기 때문에 본인 부담금이 발생하지 않아 국가자격증 취득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한국어교원자격증3급, 관광통역안내사에 관심이 있거나 수강신청을 원한다면 인터넷 검색창에 ‘내일배움자격증센터’ 검색 후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온라인 상담문의 또는 무료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