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나만의 욕실을 만나다

입력 2018-03-07 15:28
'Bathroom as the heart of home'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감성의 커스터마이징 배스 컬렉션, 라곰 배스 런칭

상업 공간 디자인 및 인테리어 전문 회사 ㈜ 이언 아이디가 커스터마이징 배스 컬렉션 'LagomBATH'를 3월 7일 런칭한다. 라곰 배스는 주거공간의 인테리어에서 거실이나 주방에 비해 비교적 낙후 되었던 욕실을 개인의 취향이 담긴 감성적이고 아름다운 공간으로 바꾸어보고자 하는 아이디어에서 탄생되었다.



라곰 배스는 천편일률적이었던 욕실 디자인에 변화를 줄 수 있도록 커스텀 제작과 시공이 가능한 네 개의 컬렉션을 선보인다. 전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네 팀의 디자인 스튜디오와 협업해 완성도 높은 토털 배스 컬렉션을 제안하며, 각각의 컨셉트와 취향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취사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에 있는 공간과의 조화를 고려하고, 개인의 취향에 맞게 취사선택이 가능하도록 각기 다른 컨셉트의 욕실을 제안한다. 노트 컬렉션의 키워드는 'Scandinavian&Asian'으로, 스칸디나비안 특유의 순수한 감성과 심플한 디자인, 그리고 기술력의 조화를 표방한다. 놈 컬렉션의 컨셉트는 'Black&White Minimal'로 블랙 앤 화이트 컬러를 주조로 군더더기 없고 미니멀한 욕실을 제안한다. 로타 컬렉션은 'Soft&Modern' 을 컨셉트로 자연스럽고 따스한 컬러를 사용해 편안하고 현대적인 욕실을 제안한다. 마지막으로 이언 컬렉션은 'Semi classic'이라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깊고 풍부한 컬러와 다양한 재료를 믹스해 클래식하면서도 소박한 욕실 디자인을 선보인다. 모든 컬렉션은 제품의 크기와 위치, 컬러에 있어서 약간의 변형을 준 두 개의 타입으로 선보여 시공 시 적용이 용이하도록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라곰 배스의 각 컬렉션은 3월 7일부터 3월 1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처음 대중에게 선보이며, 4월 말에는 단독 쇼룸을 오픈 할 예정이다.

라곰 배스를 런칭하는 ㈜이언 아이디는 상업공간 및 주거 공간의 설계와 시공을 하는 종합 인테리어 업체로 Black yak, Nau, Mountia, Marmot, SPC Gangnam Square, Shake Shack, Paris Croissant, Coffee @ works, Olive Young, LAGRILLIA, Bostro Bar 등을 시공했고 리빙 셀렉트숍 Lagom HOME을 통해 디자인을 넘어 삶을 아름답게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소품들까지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