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은의 라디오 작가 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KBS2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에서 라디오 작가로 출연하는 김혜은의 패션이 단연 돋보이고 있다. 매회 다양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시크하면서도 멋스러운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해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는 것.
극중 김혜은은 라디오국 왕작가 라라희 역으로 리얼 직장 상사의 모습을 통해 공감을 주는 한편 극의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이 가운데, 프로페셔널한 라디오 작가답게 차분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커리어우먼 룩으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 터.
김혜은의 스타일리스트는 “라라희는 프로페셔널하며 화려한 캐릭터이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많은 스타일을 보여주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레트로 스타일을 기본으로 나타샤룩, 볼드룩, 글리터룩 등을 믹스 앤 매치해서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작가'라는 직업을 부각시키기 위해 룩에 따라 다양한 프레임과 컬러의 안경 그리고 이어링으로 라라희 만의 스타일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김혜은의 스타일링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혜은 스타일링 보는 재미가 있다! 패션 워너비로 저장!”, “커리어우먼 룩이 정말 잘 어울린다! 캐릭터를 잘 살려주는 느낌!”, “네일 컬러와 스타일링이 찰떡!완전 내 스타일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혜은이 다양한 커리어우먼 룩으로 눈길을 끈 KBS2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