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에어룸 전문 '더슬립', 2월 마지막 주간 '미국 직구 가격 특가'

입력 2018-02-25 10:00


요 근래 들어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해 힘들어하는 사람들이 급증하는 추세다. 특히 직장인들의 경우 야근은 물론 하루 종일 PC 모니터와 스마트폰을 들여다 봄에 따라 편안하게 잠자리에 들지 못하곤 한다. 이에 잠자리의 편안함을 극대화함으로써 보다 편안한 잠을 자려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그 중에는 기능성 매트리스를 활용하는 사례가 많다.

이에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에어룸 매트리스를 전문으로 하는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더슬립(THE SLEEP)'은 현대인들의 잠 못 드는 밤을 해결해주기 위해 특별한 기회를 마련한다. 바로 2월 마지막 주간 동안 '미국 직구 가격 특가' 혜택을 적용하는 것.

더슬립은 이번 특가 행사에 봄 시즌을 맞이하는 의미와 함께 소비자들의 숙면을 돕기 위한 목적을 담았다. 뜻 깊은 목적이 담겨 있는 만큼 일부 수입매트리스에 한정하는 것이 아닌 전 품목에 세일 가격을 적용한다.

세일은 더슬립의 전국 전시장에서 동시에 실시된다. 그 현장에서는 씰리와 에어룸 및 템퍼 매트리스와 함께 인기 브랜드들인 옵티멈과 엠릴리, 매그니플렉스, 씰리 크라운주얼 등의 수입매트리스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무엇보다 안정적인 기능은 물론 메모리폼의 체감까지 누릴 수 있는 템퍼매트리스와 척추관련 치료사들이 연구에 참여해 코일 품질을 인정 받고 있는 씰리 매트리스, 그리고 백악관에서 사용될 정도의 고품격 매트리스인 에어룸 매트리스까지 비교적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2월 마지막 주간 미국 직구 가격 특가에 대해, 더슬립 관계자는 "명칭 그대로 직수입하는 가격 그대로 판매가를 적용해 소비자들의 부담감을 최소화하고자 한다. 할인이 가능한 것은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유지관리비 절감 및 유통과정을 줄인 덕분이며, 부담 없이 전시장에 방문해 템퍼매트리스 등을 포함한 고품질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템퍼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더슬립은 일산 킨텍스 경향 하우징페어 가구박람회와 동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구점, 전남광주점, 경남김해점 전지점 동일하게 행사와 사은품 그리고 무료배송서비스까지 진행된다.

더슬립 전시장에서 수도권 최대 규모로 최다 브랜드로 만나볼 수 있는 각 수입매트리스 정보, 그리고 브랜드 세부 사항 및 세일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 직접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