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시즌이 다가와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사람들의 심신도 점차 누그러지고 있다. 이에 봄 맞이 새단장을 위해 집안 가구를 바꾸는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칙칙했던 침실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 침대 매트리스나 프레임을 바꾸려는 사람들이 많다.
이런 흐름 속에서 수입매트리스 특화 브랜드 '더슬립(THE SLEEP)'이 '미국 직구 가격 특가'를 2월 마지막 찬스로 내세우며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제품 구매를 돕는다. 해당 브랜드는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에어룸 등 고품질 수입매트리스만을 취급하며 인정 받아 온 전문 기업이다.
고품질에 대한 신뢰도가 높은 더슬립인 만큼, 2월 마지막 미국 직구 가격 특가 행사 소식을 들은 소비자들은 큰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특히 수입매트리스는 물론 최저가 보장제도와 사은품 제도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부각되며 더욱 많은 시선이 몰리고 있는 중이다.
더슬립의 이번 찬스 특가는 전국에 위치한 전시장에서 동시에 실시된다. 2월 마지막 주간을 장식하는 특가인 만큼 씰리, 에어룸 및 템퍼 매트리스를 포함한 전 제품 라인업에 세일 특가가 적용된다. 행사장에서는 브랜드 별로 사이즈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매트리스 전문 인력들의 전문성 높은 맞춤 상담까지 받아볼 수 있다.
행사가 이뤄지는 각 전시장에서는 인기 브랜드로 꼽히는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 에어룸 외에도 '옵티멈', '엠릴리', 스턴스앤포스터' 등의 타 브랜드들도 할인 명단에 오른다. 뿐만 아니라 장인 브랜드 '헤밍웨이', 왕의 침대라 불리는 고품격 브랜드 '킹스다운', 탄탄한 전통성의 매트리스 '썰타'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는 것이 가능하다.
이에 대해 더슬립 이벤트 기획자는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매트리스, 에어룸을 포함해 침실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기능성 매트리스들이 모두 총집합됐다. 자사 전시장에서는 직접 수입매트리스에 누워보거나 만져보고 마음에 드는 적합한 제품을 편하게 구입할 수 있다. 부담 없이 인근 전시장에 방문해 최적의 소비를 실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슬립은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구점, 전남광주점, 경남김해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중이며, 얼마 전 제품 품질 및 최저가 보장제도 등의 서비스 측면에서 매일경제 TV 교양 프로그램 '매거진투데이'에 소개되며 인정 받은 바 있다.
템퍼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더슬립 측이 실시하고 있는 2월 마지막 미국 직구 가격 특가 행사 이벤트 및 제품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전화 문의를 실시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