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프링홈, 선착순 '강다니엘 거울' 증정 이벤트…'굿즈 전쟁' 예고

입력 2018-02-21 09:43
수정 2018-02-21 14:29


21일 오전 10시부터 디자인쇼핑몰 천삼백케이(이하 1300K)에서 더스프링홈 제품 구매 시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 거울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더스프링홈의 행사 제품 3만 원 이상 구매 시 주문 건당 강다니엘 거울 1개를 증정한다.

더스프링홈은 부드럽고 말랑한 텍스처의 바디필로우를 비롯해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홈패브릭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국민센터' 강다니엘이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특히 대표 상품 '말랑곰 바디필로우 강단이 인형'은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Mnet 'WANNAONE GO: ZERO BASE'(워너원 고: 제로 베이스)에서 강다니엘이 안고 침대에 누워있는 장면이 방송을 타며 화제를 모았다.

이 밖에도 디노 바디필로우, 더말랑한 악어 바디필로우, 더말랑한 냥이 바디필로우를 비롯해 목베개, 장갑, 목도리, 수면안대 등 39종의 다양한 상품이 마련돼 있다.

더스프링홈 관계자는 "지난 1월에도 더스프링홈 제품 구매 시 강다니엘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단독 진행해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며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시 한 번 소장가치 있는 강다니엘 거울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강다니엘을 모델로 하는 일명 '굿즈'(아이돌상품)들은 구매처 사이트가 마비되고 눈 깜짝할 사이 품절되는 등 광고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이번 강다니엘 거울 증정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1300K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1300K 강다니엘 거울 (사진=더스프링홈)